훈독회를 열심히 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1권 PDF전문보기

훈독회를 열심히 하라

오늘날 통일교회 교인들은? 이 놈의 간나들, '우리 남편이 대학을 못 갔으니 뜻이고 뭐고 대학 간다.'고 해서 '선생님, 우리 남편이 지금까지 고생했으니 대학갈 수 있게 학비를 대주소!' 하는 간나들이 있더라구요. 나라를 살리고서야 대학이 필요하지요. 이만큼 얘기했으면 자기들이 어떤 생활 태도로 정리해야 된다는 것을 스스로 다 알 것입니다. 더 이상 가르쳐 주지 않더라도 말이에요.

부끄러운 여자 될 거예요, 자랑스러운 여자 될 거예요?「자랑스러운 여자가 되겠습니다.」부끄러운 남자 될 거예요, 자랑스러운 남자 될 거예요?「자랑스러운 남자가 되겠습니다.」자랑스런 남자 자랑스런 여자가 돼서 자랑스러운 축복가정을 성사해야 됩니다. 자랑스러운 어머니, 자랑스러운 선생, 자랑스러운 주인이 부모라는 걸 알아야 됩니다.

하나님은 부모인 동시에 최고의 스승이요, 주인입니다. 이와 같은 최고의 진리를 다 알았으니, 하나님의 교지를 다 알았으니 훈독회를 해서 어머니 자격 완성, 스승 자격 완성, 주인 자격 완성해 가지고 어디 가든지 그 나라의 대통령 앞에 가서도 부끄럽지 않는 형제의 권위를 자랑할 수 있는 주인 후계자가 되고도 남을 수 있는 걸 다 가르쳐 줬습니다. 그러니까 훈독회를 열심히 하지 말지어다!「할지어다!」많은 사람인데 이렇게 소리가 작아요? 훈독회를 열심히 할지어다!「할지어다!」그럴 때는 할지 말지어다 그래야지요. 자, 훈독회를 열심히 하지 말지어다!「할지어다!」와!「와!」(박수)

그러면 오늘 영계와 같이 하나님을 해방하고 참부모를 해방하고 원하는 나라와 지상천국 천상 통일적 천국 직행을 위해서 달릴 수 있는 고속도로가 있고 달릴 수 있는 벤츠600이 있느니라!「아멘!」(박수) (만세 4창) (박수) 찬양하는 박수는, '부끄럽지 않은 입장에서 나는 찬양합니다.' 할 때는 머리 위에서 박수해야 됩니다. 이 박수를 세계가 바라는 날에는 통일되는 것입니다.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