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의 피살과 뼈까지 나눠주면서도 기뻐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3권 PDF전문보기

자기의 피살과 뼈까지 나눠주면서도 기뻐해야

이런 날을 맞으면 전부 다 통곡하고 남을 수 있는 시간이에요. 이런 뜻 있는 팔정식이고 천부주의 날이기 때문에 제3회 7·8절을 중심삼아 가지고 그 준비를 해 가지고, 일본과 세상은 모르더라도, 하늘 뜻을 아는 나는 부모가 되고 장자와 하나되어 가지고 결속해야 할 조건이라도 만들기 위해서 명령을 한 거라구요. 바로 오늘 중으로, 내일 떠나게 되어 있다구요. 그렇지요? '나는 알파와 오메가라'는 말이 맞아요.

여기에 있는 미국 사람들이 알아야 돼요. 벨베디아에 다시 찾아오는데, 여기서 눈물 흘리고 몸부림친 것은 미국을 구하기 위한 것이었다구요. 그렇지 않다 할 때는 벨베디아에 찾아 올 마음이 생각 안 나요. 침 뱉고 돌아서야 돼요. 예루살렘 성전이 전부 다 모슬렘한테 유린당하던 비참한 사실이 벌어진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선생님이 여기 벨베디아에 다시 오려고 하면 미국에서 벨베디아 중심삼고 몸부림치고 20여년 동안 싸우던 모든 것을 전부 다 회상하게 될 때, 벨베디아 이 미국은 해방되지 않았는데 벨베디아 찾아 올 그런 마음에 내가 침 뱉어 버리는 거예요. 침 뱉어 버리면 미국 국민은 전부 다 날아가는 거예요 이스라엘 민족이 나라가 없어진 것과 마찬가지로. 세상에 천대받아 가지고 흘러가는 물과 같이 구정물이 돼 가지고 짐승도 먹지 않고 고기도 안 사는 그런 물이 돼 버리고 만다구요.

여기서 미국 땅에 찾아 온 독수리와 같이, 여기 전부 다 미국의 국조(國鳥)인 독수리와 마찬가지로 둥지 틀어 새끼쳐 가지고 미국 땅에서 멀리 날아갈 그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다는 거예요. 진짜 통일교회 사람들이 몇 명이나 되겠어요? 그래서 하나가 되라구요. 하나가 되었다는 조건을 만들기 위해서, 일본 가 가지고 종에서부터 팔 단계 길을 거쳐야 된다는 거예요. 일본 가서 그런 놀음을 하라는 거예요. 일본하고 전부 다 그 다음엔 미국이 한국 가서 그런 놀음을 하라는 거예요. 그래서 부모님하고 하나님 앞에 전부 다 어머니와 아들딸이 품겨야 돼요. 품겨야 됩니다.

하나되어야 품지요. 말도 다르고 생활도 다르고 전부 달라요. 습관도 달라요. 그게 쉬워요? 죽을 각오를 해야 돼요. 100퍼센트 이상 투입하고 잊어버려도 하나 안 되면 소용없어요. 그래, 하나되라고 선생님이 틀림없이 명령했다구요. 어디서? 혼자가 아니예요. 일본나라 가서 하나되고, 한국나라와 하나되어야 돼요. 미국이 아니예요. 하나돼 가지고 돌아와야 여러분이 장자 되는 것입니다. 장자 될 씨일(seal;인[印])을 받아야 됩니다. 이마에 인(印)을 받아 가지고 장자 된 입장에서 돌아와야 돼요. 아버님이 여러분이 그걸 완성했다는 인을 붙여주는 거예요. 알겠어요? 양창식, 알았어?「예.」무자비해야 돼, 무자비. 시험관은 무자비한 거예요. 시험관은 무자비한 거야. 알겠나?「예.」일본서 이번에 여기 미국에 40일 하기 위해 와서 참석하는 사람은 몇이나 되나? *일본 멤버 중에 미국 책임자로 배치되어 있는 사람 중 여기에 참석한 사람이 몇 명인지 손 들어 봐요. 와, 상당히 많이 있구나.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동부 지역으로 온 사람만 참석했습니다.」여러분은 어머니로서 미국 식구들 교육을 해야 돼요. 전권을 책임지고 하는 거예요. 새로운 반! 초등학교 졸업해 가지고 고등학교 1학년 반과 마찬가지예요. 전부가 달라요. 교재도 다르고, 전부 달라요. 틀림없이 명령하는 거예요.

여러분은 영어를 몰라요. 하나도 몰라요. 어떻게 해야 되느냐? 통역을 써서 가르치면 얼마나 힘든 걸 알아야 돼요. 일본 사람으로서 통역 쓰는 한국 교회 책임자들을 얼마나 저주하고 원망하고, 별의별 짓 다했던 걸 가서 깨달아야 돼요. 회개하라구요. 어머니는 자기의 피살과 뼈까지 전부 나눠주면서도 기뻐해야 된다구요. 미국에서 이번 기간에 여러분들이 경제활동 해 가지고 전부 다 교회를 유지할 수 있는 본도 보여야 됩니다. 격렬한 훈련을 해야 되겠다는 거예요. 알겠나? 알겠어요? *일본말로 어떻게 하나? 큰일이라구 아무리 외쳐도 한마디도 이해 못 해요. 영어로 다 해독할 수 있어요? 말할 수 있어요? 그런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말이에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