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필요한 오빠는 메시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3권 PDF전문보기

제일 필요한 오빠는 메시아

요즘에 말하기를, 처녀들이 '오빠! 오빠!' 그러더라구요. 누가 가르쳐 줬는지 모르겠다구요. 에덴동산에서 '오빠!'라고 하던 걸 말이에요. 여자라는 입을 가지고는 남자를 대해서 전부 다 오빠라고 그래요. 미국은 안 그러지요? 한국은 전부 다 오빠라고 그럽니다. 오빠를 믿어야 되겠어요, 안 믿어야 되겠어요? 이제는 오빠를 믿어야 돼요. 제일 필요한 오빠가 메시아이기 때문입니다. 메시아가 오빠면 모든 여자들이 믿어야 된다는 거예요. 한국 전통에 의하면 여자의 말을 듣다가는 망한다는 것이 역사적 주류사상이에요. 미국에는 그런 사상 없지요? '여자의 소리가 담을 넘어 가게 되면 그 가문은 망한다'고 그럽니다. 미국에는 그런 사상이 없어요? 그거 보면 전부 다 한국은 참 하나님이 많이 훈련시켰다는 거예요. 하늘 법에 60퍼센트는 같다구요.

문씨는 문씨끼리 결혼 못 합니다. 미국은 어때요? 미국은 사촌하고 결혼하지?「노.」이건 또 뭐예요? 저쪽도 노! 이쪽도 노 하는데, 저기는 케이 엔 오 더블유 '노(know)' 하고 여기는 엔 오 '노(No)' 하는 거예요? 그래, 혼혈을 제일 싫어합니다. 그런데 첩 자식이라든가 의붓자식은 사람 취급 안 했어요. 왕가에서는 왕도 안 되고, 과거를 통해 벼슬도 못 해요. 영원히 서자로 취급받는 것입니다.

그런 것 다 처음 듣지요? 그래서 한국 가 가지고 다 배워야 돼요. 전부 다 여자들의 규율이 얼마나 엄격한지 모른다구요. 여기 미국 땅에 와 있는 한국 여자들은 미국에 와서 살더니 다 바람잡이가 되어 가지고 앉는 것도 볼 때, 한국 같으면 안 되는데 뭐 꼬임 다리를 하고 앉을 때 별의별 짓 다하더라구요. 여자의 하부에 바람이 들어가면 바람 탄다고 그런다구요. '바람 분다' 그런다구요. 그런 말 들어 봤어요? 바람 여자가 된다 이거예요, 바람 여자. 절대 거기에는 바람이 들어가면 안 되고 감싸고 감싸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여자들은 남자보다도 속옷이 따로 있다구요. 그런 게 얼마나 엄격한지 몰라요. 그런 것을 전부 다 배워야 됩니다.

그러니까 선생님이 핍박을 3분의 1로 완전히 핍박받았어요. 그걸 탕감하려면 말이에요, 내가 3분의 2를 핍박하더라도 걸리지 않는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선생님을 죽이려고 별의별 놀음을 다 했기 때문에 내가 죽이려고 해도 죄가 안 된다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