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과 참생명과 참혈통은 선생님의 소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4권 PDF전문보기

참사랑과 참생명과 참혈통은 선생님의 소유

일본이 한국의 선생님의 재산을 책임져야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아무것도 가지고 오지 않는 거예요. 참사랑의 실체와 참자녀의 혈통입니다. 참사랑과 참생명과 참혈통의 실체, 이것이 선생님의 소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이라는 것은 선생님에게 의지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선생님의 가르침이 아니면, 사랑의 원칙이 흐트러진 것을 정리할 수 없습니다. 선생님이 사랑의 철학자, 사랑의 선조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참자녀의 씨를 가지고 있습니다. 타락한 자녀가 아니라구요. 알겠어요?「예.」그러므로 타락한 세계의 모든 여자들은 선생님을 사모합니다. 이 일본 여자들, 선생님을 정말 사랑하는 사람 손을 들어 봐요.「예.」이놈의 자식들! 어머니가 딱 보고 있는데…. (웃음) 선생님의 첩과 같은 거예요. 첩의 후보자들이라구요. 본처가 있는 선생님을 사모하는 여자들…. 그것이 타락의 원칙입니다.

타락의 전환기에는, 여자가 두 사람의 남자를 사모하게 돼 있다구요. 천사장 대신 아담을 사모하는 거라구요. 천사장을 남편으로 둔, 천사장을 선조로 둔 역사에 있어서, 해와 국가의 입장에 선 일본의 여자는 선생님을 누구보다 따르고 사모하고, 선생님에 의해 하나가 돼야 됩니다. 그래 가지고 무엇이 되느냐 하면, 여동생이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여동생이 타락했으니 말이에요. 여동생을 구해 가지고 약혼녀로서, 그리고 장래의 부인으로서 훈련시키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어머니로, 할머니로, 여왕으로 교육해 나가는 것이 선생님의 사명입니다. 알겠어요?「예.」그것은 절대적입니다. 선생님을 아무리 남자로서 유혹해도 유혹 당하지 않습니다.

청소년 시절에 일본에 많은 여자들로부터 유혹이 있었다구요. 사탄의 세계가 아는 거예요. 별의별 일이 많이 있어요. 그런 여자들이 떠돌아다니는 밑창에서도, 그것을 더럽히지 않은 남자입니다. 많은 눈물을 흘리면서, 피를 토하면서…. 무슨 수를 써서라도 한국에 데려가 달라고, 아무것도 필요 없으니 제발 데려가 달라고 붙드는 거예요. 그럴 때 어떻게 하겠어요? 보통 일이 아닙니다. 그러니 그런 면에서 일본 여자들은 선생님에 대해서 정말로 감사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선생님을 유혹하던 많은 여자가 있었어요. 부자의 딸부터 전부…. (녹음이 잠시 끊김)

정말이에요. 영국 여자도 그렇고, 미국 여자도 그렇습니다. 전부 그렇게 되게 돼 있습니다. 그러니 그걸 이용해서 돈을 모으려고 하면, 얼마든지 모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여러분들, 통일교회에서 축복받은 일본 여자들, 선생님이 저금통장을 가지고 오라고 하면 가지고 올 거예요, 안 가지고 올 거예요?「가지고 오겠습니다.」가지고 오겠다는 사람. '하하하' 하고 큰 소리로 웃어 봐요.「하하하…!」다들 하하하 하고 좋아들 하는구만. 그 반대가 되면 전부 '흠! 큰일이다, 큰일이다.' 할 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