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하늘나라의 백성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4권 PDF전문보기

우리는 하늘나라의 백성

아까 상헌 씨가 지옥에도 전부 빛이 발한다고 했지요? 알겠나요? 지상에 이것이 한 나라 세 나라 네 나라 지옥 밑창까지, 지금 낙원에 비치던 햇빛이 그냥 내려가요. 그래 가지고 앞으로는 죄 지은 사람이 있더라도 지옥은 안 갑니다. 천상세계의 자기 조상들과 자기 선배 형님 누나들이 전부 다 내려와서 밤낮없이 대신 탕감해 주는 거예요. 데리고 다니면서 자기가 매를 맞고 욕을 먹으면서 끌고 올라간다는 거예요.

거기에서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 하면 휘익 올라가는 것입니다. 개인시대 종족·민족 8단계로 쑤욱 올라간다는 거예요. 순식간에 해방의 날이 벌어진다는 거예요. 하나님의 전체·전반·전권의 시대가 왕림하기 때문에 천성왕림왕궁의 출발, 이것이 40회의 이 자리에서, 때맞춰서 일시적인 이런 행사를 했다는 것은, 직접적으로 종으로 횡으로 연결될 수 있는 축복의 때를 맞이한 것이었느니라! 아멘!「아멘.」(박수)

자, 그래서 이제는 새로운 의식과 더불어, 새로운 맹세와 새로운 결의를 다짐해야 되겠습니다. 우리는 나라를 찾았습니다. 그러니 나라 있는 백성이에요. 무슨 나라? 하늘나라, 하나님 나라입니다. 이 나라가 세계 정상에서 났기 때문에, 사탄세계의 나라는 뭐 문제 될 게 없어요. 넘어섰다는 거예요. 그러니 이제 다 문총재를 안 따르면 하늘이 다 때려부숩니다. 일본도 오래 못 갈 거예요. 안 들으면, 전부 다 종적으로 6천 킬로미터 되는 일본열도는 옆으로 태평양에 떨어지는 거예요. 금년이 일본의 위기라고 예언자들이 말하고 있어요. 그걸 문총재가 방어하고 있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 이 쌍것들. 보무 당당한 독재자 이상을 선포하는 레버런 문을, 통일교회를 왜 세상이 환영해요, 추방하지? 왜 추방 못 하노? 왜 추방 못 해요? 참부모이기 때문에. 알겠어요? 참부모이기 때문이라구요.

참부모가 찾아온 수난 길이 독재로부터 얼마나…. 1대 독재자, 가정적 독재자, 민족적 독재자, 세계적 독재자, 천주적 독재자, 사탄 중심삼은 독재자의 핍박을 받으면서 그걸 이겼기 때문에 참부모가 된 것입니다. 그분에게 자기들이 그런 독재자의 대접을 했던 것을 갚아야 할 자리에 있으니, 손을 들고 입을 열고 반대할 수 있는 아무것도 없는 것입니다. 영원히 찾아볼려야 찾아볼 수 없기 때문에, 환영하지 않으면 안 될 절대적인 운명이 됐느니라! 노멘!「아멘!」노멘 하니까, 노(No)가 아니고 노(know;알다)하면 된다구.

귀들은 그래도 알아듣는구만, 이 쌍것들. 이 놈이 혓발이 나빠서 쌍것이라고 하지만, 웃는 모습은 사랑한다 그 말이에요. 제일 사랑하는 자식한테 '그놈의 자식….' 하는 거예요. 한국에서는 사랑하는 사람을 문둥이라고 해요, 문둥이. '그 놈의 간나 잘생겼구만.' 그런다구요. '그 놈의 자식, 잘생겼구만.' 욕이 나온다구요. 욕하면서 좋아한다구요. 그거 사탄 따라오지 말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욕하니까 사탄이 떨어져서 뒤로 물러나는 거예요. 이놈의 일본 간나들 못생겼구만. 이 간나 죽어라! 그럴 때는 아멘 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이래도 좋고 저래도 좋은 것이 참부모의 나라의 권위다. 한번 해봐요? 이래도 좋고.「이래도 좋고.」저래도 좋다!「저래도 좋다!」매 맞아도 좋고 밟혀도 좋고 천대해도 좋고 도적을 맞아도 좋다 이거예요. 아, 아버지가 딸의 보따리를 가져간다고 도적놈이에요? 도적놈은 도적놈이지요. 그러나 그건 당연한 거예요. 정말 도적이라면 그건 망하는 거예요, 쫓겨나는 거예요. 보따리 가지고 왔어요, 안 가지고 왔어요? 부모님이 보따리 가지고 오라고 하면 가지고 올래요, 안 가지고 올래요?「가지고 오겠습니다.」몸뚱이 팔아 가지고 오라고 하면 어떻게 할 거예요?「팔겠습니다. (남자 식구)」(웃음) 참부모가 팔라면 그 빚을 다 물려면 무슨 짓은 못 하겠어요? 딴 사람, 지구장이라든지 하는 사람은 안 되는 거예요. 절대 권한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