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사랑은 부자?부부?자녀관계의 사랑을 합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5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사랑은 부자?부부?자녀관계의 사랑을 합한 것

영계와 가정이 상현 하현이라면 하나님과 아담 해와가 여기서 시작된 거예요. 이것은 전부 같다는 거라구요. 상현 하현은 부자지관계예요. 상현 하현이 부자지관계예요. 좌우는 부부 관계, 그 다음에 전후 관계인데 전후 관계는 자녀 관계예요. 무엇을 위해서 이런 관계를 갖느냐? 사랑이에요. 하늘의 마음, 땅의 마음, 여자의 마음, 남자의 마음, 형님의 마음, 동생의 마음이 전부 다 사랑을 가지고 움직이는 거라구요. 이것이 부자지관계, 부부 관계, 자녀 관계예요.

그래서 중심에 하나님이 있는데, 하나님이 중심으로 있으니 하나님의 사랑은 상하, 부자지관계의 사랑이요, 부부 관계의 사랑이요, 자녀 관계의 사랑의 핵심이다 이거예요. 이것이 절대 하나의 공식이에요, 공식. 모델이에요, 모델. 그렇기 때문에 집에 들어가면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니 아버지, 부부, 아들딸이 하나돼야 되는 거예요. 사위기대라구요, 사위기대.

그래, 하나님이 이렇게 있는데, 이것을 중심삼고 전부 다 같다구요, 전부 다. 전부 다 가치가 같아요. 각도도 전부 다 90각도예요. 영계에 가게 되면 아버지하고 어머니하고, 그 다음에 부부하고 자녀하고, 그것이 합해 가지고 하나의 얼굴로 나타나요. 아버지로 나타나기도 하고 어머니로도 나타나고 부부로 나타나기도 하고 아들로 나타나기도 해요. 한 몸이에요, 한 몸. 상헌 씨 증언이 그렇지요?

하나님의 사랑에 일체가 되는 그 자체에 있어서는 전부 다 부모와 부부와 아들딸, 세 얼굴이 하나예요. 한 자체에 있는 거예요, 전부 다. 그래서 삼위일체예요.

에리카와가 영계에 가게 되면 말이야, 에리카와 속에는 자기 남편이 들어가 있고, 아들이 들어가 있다는 거야. 그렇다구. 여편네가 남편에게 들어가 있고, 여자에게는 반대로 남편이 들어가 있다 이거야.

그래서 여자를 척 보고 인사를 하게 된다면 그 가운데서 남자가 같이 인사하고, 아들이 같이 인사하는 거예요. 하나님과 사람과 만물, 3단계 시대의 존재예요. 그렇기 때문에 절대 하나된 사랑을 해야 자기 여편네 가운데 남자가 들어가 살 수 있고, 그 어머니 아버지의 마음 가운데 아들딸이 들어가 살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3대 사랑을 합한 것입니다. 원리에서는 그렇게 말하지요? 그 가운데 3대상은 뭐냐? 이것을 플러스라고 하게 되면 전부가, 하나, 둘, 셋, 3대상이 하나되는 거예요. 이 가운데는 다 들어가 있다는 거예요. 여기에 와서 여기를 중심삼고도 마찬가지예요. 여기에서 플러스하게 되면 전부 다 마찬가지라구요. 어디든지 다 같은 가치라는 거예요.

손자는 할아버지 할머니 둘이 재미있게 사는 사이에 들어가 자더라도 환영하고, 자기 아들딸이 들어와도 환영한다 이거예요. 손자 보호자인데, 어머니 아버지가 들어간다고 할아버지 할머니가 싫다고 해야 되겠어요? ‘오케이!’ 하고 언제나 환영하는 거예요. 그렇게 되면 할아버지 방에 들어가서 내 방으로 쓰더라도 좋아하고 말이에요, 자기 아들딸 어머니 아버지가 들어와도 좋아하고 다 그런다는 거예요. 또 손자의 방에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니 아버지가 들어가도 좋아하고 말이에요.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미국 가정의 시스템은 어때요? *핵가정입니다. 그러니까 조부모도 필요 없고, 부모도 필요 없고, 형제도 필요 없고, 비둘기같이 두 부부만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러고 있다구요. 그건 다 지나가는 거예요.

하나님의 사랑은 이와 같은 3시대의 사랑을 합한 것입니다. 이것 해도 수평이 되고, 이것 해도 수평이 돼서 열 둘이에요, 열 둘. 사과를 이렇게 세 번 쪼개면 열두 조각이 돼요. 이것은 어디에 갖다 맞추어도 다 맞아요. 할아버지한테 갖다 맞춰도 맞고, 손자한테 갖다 맞춰도 맞고, 부모한테 맞춰도 맞고, 다 맞는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