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로서 아들 나라에 전통 정신을 물려주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5권 PDF전문보기

어머니로서 아들 나라에 전통 정신을 물려주자

선생님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면, 일본 여자들은 모두 다 첩이에요. 그러니까 여자가 두 남편을 대하고 있다구요. 냄새나는 사탄의 혈통을 이어받은 남편을 대하고 있고, 정부와 같은 선생님을 대하고 있는 것입니다. 본래의 남편을 정부라고 생각하고 있다구요, 이 녀석들! 끝날에 여자는 두 남자를 비교해 가지고 본래의 남편한테 돌아가지 않으면 안 됩니다. 하나는 잘라 버리고….

이것은 선생님의 말씀이 아니라 원리관입니다. ‘관(觀)’을 어떻게 써요? 보아서 안다는 말입니다. 설명이 필요 없어요. 개인관?가정관…. 통일교회에서는 가정이 무엇인가를 분명하게 알고 있어요. 종족관, 확실하게 종족을 보고 아는 것입니다. 이론적으로 아는 거예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국가관?세계관?천주관, 하나님의 해방관, 자국의 해제(解除)관, 천국의 개시(開始)관을 전부 다 알고 있어요.

무엇이든지 알면 이루어야 됩니다. 그렇게 실천하는 사람과 절대적으로 하나되어 가지고 그림자처럼 따라가라는 것입니다. 그것이 해와, 여자의 책임입니다. 선생님의 발자취를 따라서 하나되지 않으면 승리적인 천주권이 있을 수 없습니다. 그림자가 아니에요. 선생님의 전후 좌우로 마음대로 빙빙 돌면서 무슨 짓을 하더라도 선생님은 좋아하지 않는다구요. 틀림없이 원리원칙에 따라서 ‘뭘 하는 거야, 이 녀석들?’ 하는 것입니다.

미국에 온 이상 국가와 종교권에 전통 정신을 물려주지 않으면 안 됩니다. 지금부터 일본의 재산을 미국의 은행에 맡기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야 일본이 망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일본 은행은 안 돼요. 법으로 정해 버리면 큰일나지요? 그러니까 통일교회 멤버들도 그렇게 하라구요. 그 이외의 길이 없습니다.

일본이 아시아에 투자한다는 소리를 듣고 선생님은 바보 같은 짓이라고 했습니다. 일본이 침략국가로서 낙인이 찍힌 것이 50년도 안 되었는데, 지금에 와서 중국이나 소련을 비롯한 동남아시아에 투자를 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습니다. 전부 다 속는다구요. 손해를 보게 됩니다. 아무리 부자라도 � 침을 뱉는 것입니다. ‘경제적인 침략을 노리는 그런 것은 필요 없다.’ 하면서. 알겠어요?

옛날에 선생님이 사사카와 상(さん)도 잘 알았습니다. ‘아무리 사사카와가 돈이 많더라도 선생님과 통일교회의 멤버들을 통해서 중국에 투자하지 않으면 발전할 수 있는 길이 없다. 두고 봐라!’ 했는데, 지금에 와서 전부 다 잘 알게 되었다구요. 30년 전, 40년 전에 선생님이 그런 말을 할 때는 못 믿겠다고 했는데 지금에 와서는 그렇게 되었기 때문에 전부 다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모두 다 문 선생의 가르침은 틀림이 없다고 합니다. 옛날에 반대하던 사람들도 지금에 와서는 귀로 듣고, 눈으로 보고, 냄새를 맡아 보니까 통일교회와 관계를 맺지 않으면 안 되겠다고 합니다.

참가정운동이나 순결운동 같은 것이 일본에는 없습니다. 지금은 일본 정부가 통일교회를 어떻게 할 수 없다구요. 무서워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올가미에 걸릴 수 있는 선생님이 아니에요. 미국도 어떻게 할 수 없습니다. 중국과 소련에 미국 이상의 기반을 닦아 놓고 있습니다. 그런 것은 모르지요?

이제는 구교와 신교도 통일교회가 없으면 구원섭리의 주류를 못 찾겠다고 합니다. 그 열쇠는 선생님이 전부 다 가지고 있습니다. 남미는 구교, 북미는 신교 문화권이 되어 있어서 4백년 동안 싸우고 있습니다. 그것이 선생님에 의해서 하나되는 거라구요. 그런 조건을 가지고 한국을 중심삼고 세계적인 최후의 결말을 짓는 것입니다. 그런 것을 모르지요? 선생님이 뭘 하는지 모르지요? 천심애 일체권도 모든 것을 끝내고 최후의 결론으로서 얘기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