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심애 일체권은 섭리 전체를 사랑으로 완결한 것을 말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5권 PDF전문보기

천심애 일체권은 섭리 전체를 사랑으로 완결한 것을 말함

지금부터 나라를 찾는 것은 문제없습니다. 나라를 세울 수 있는 기반은 벌써 다 닦아 놓았습니다. 그리고 세계의 각 나라의 대사 같은 사람들을 훈독회로 소화할 수 있는 준비도 다 끝났습니다. 그것을 지금 세계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누구의 도움도 필요 없습니다. 지금은 돈도 필요 없다구요. 돈 가지고 뭘 해요?

앞으로 사탄세계 이상의 기반을 닦기 위해서 모두 다 총생축헌납을 하라고 하는 것입니다. 한 국가의 정부나 국회가 문제가 아니라구요. 네로가 로마를 불질러 버린 것과 마찬가지로, 하나님도 사탄의 더러운 찌꺼기를 보고 싶지 않다구요. 각 국가를 중심삼고 전통을 남기려고 지어 놓은 박물관 같은 것들도 폭발시켜 버려야 됩니다. 도시들도 전부 다….

앞으로 이 지구는 3백년을 견디지 못합니다. 공해 때문에 말이에요. 그러한 위기가 다가오고 있어요. 쓰나미(津波해일)가 그렇게 무섭게 덮쳐 오고 있는 것입니다. 태양 빛을 막는 스모그와 같은 대기층이 지구를 덮고 있습니다. 그것은 일본도 모르고 아무도 몰라요. 쓰나미를 알아요? 쓰나미가 뭐예요? 바다 밑에서 화산이 폭발하는 거라구요. 뒤엎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천심애 일체권을 말씀하는 것은 모든 것이 끝났다는 결론입니다.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천심애 일체권을 말하면 모든 섭리의 전체 안팎의 모든 것을 사랑으로 완결한 것을 중심삼고 지금 말하고 있는 거라구요. 마지막이라구요. 마지막 결론의 제목이에요. 천심애 일체권! 그러면 다 되는 거예요. 동물세계, 만물세계, 어디 통하지 않는 곳이 없습니다. 전깃줄은 짧은 줄이라도 전부 다 불이 가게 돼 있다구요. 알겠어요?

*아무리 가는 전깃줄이라도 연결되어 있는 곳에서는 스위치만 틀면 불이 들어오잖아요? 마찬가지입니다. 사랑의 버튼을 누르면 온 피조세계가 밝아집니다. 그런 세계를 지상천국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신묘, 알겠어?「예.」뭐야? 어떻게 되었어, 이거? 이거 뭐야? 어떻게 되었어? 넘어졌어? (웃음)

일본 멤버들, 간바레(頑張れ;열심히 해)! ‘간바레’의 반대가 뭐야?「나마케루(怠ける;게으름 피우다).」나마케루와 간바레의 반대말은 다르잖아?「간바루나(頑張るな;열심히 하지 말라).」(웃음) 뭐야, 이거? 그것은 부(不)를 붙이면 된다구. 부, 비, 무를 붙이면 되는 거라구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