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 완성자의 특권을 가지고 하나님을 도와줘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6권 PDF전문보기

아담 완성자의 특권을 가지고 하나님을 도와줘야

천주참부모연합, 참부모가 절대 플러스입니다. 이것이 세계에 통일될 때까지는 말이에요, 하나님도 선생님 말을 들어야 돼요. 하나님도 선생님을 대해서 절대신앙?절대사랑?뭐예요? 절대복종이라구요. 창조 당시의 결과가 되어 있어야 다 이루어지잖아요. 그래야 목적을 이룬다구요. 그걸 알아야 돼요. 하나님도 마음대로 못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도해 가지고 문 선생이 어디 있나 해도 안 가르쳐 줘요. 자기가 찾아가야 돼요. 꼭대기 가 가지고는 찾아야 됩니다.

우효남!「예.」앞으로 비행기를 따로 만들어 타고 간다고 그러더니 뭘 만들었어? 비행기 운전하는 파일럿이 되겠다고 통일교회 믿지 않게 된다고 한동안 안 나오지 않았어? 만들었어? 그거 쓰고 어디 갔어? 지금이라도 내가 타고 날을 수 있나? 우리 전용기처럼 말이야. 자기도 멀리 날아서 여기 나와 앉아 있잖아? 내가 1만 달러인가, 2만 달러인가 도와줬나?「1만 달러 주셨습니다.」도와줬지? 어서 해보라구. 곁길 가고 있는데 어서 해보라구.

사탄 원수를 사랑하는데, 원수도 다 도와주고 원수의 아들딸 공부도 많이 시켰다구요. 배고파하면 남몰래 친구 이름을 팔아 가지고 쌀도 사주고 그랬다구요. 그러다 보니까 하나님이 나를 제일 좋아하는 거예요. 여러분도 그렇게 살라는 거예요. 어디 가던지 빚지고 살지 말라는 거예요. 왜 빚져요? 나는 지금도 일본 앞에 빚 안 지려고 그래요. 전부 다 미국 앞에 전향해야 돼요. 알겠나? 미국 놈들! 서양 놈들!

선생님이 서양 놈이라고 해도 가만있고, 일본 놈들 한국 놈들 다 욕하더라도 가만있더라구. 속에, 가슴에 전부 다 뭉쳐 가지고 ‘저놈의 영감 때려잡자, 죽이겠다.’ 그렇게 생각해요? 그러니까 사탄이 죽을 지경이에요 그러기를 바라는데 안 그래요. 선생님을 푸대접할 줄 알았는데 욕먹고도 좋아하고, 가서 혼자 생각하면서 ‘야, 복 받았다.’ 하고 ‘내일 아침에 한 대 더 맞으면 몇 단계 더 올라가겠다.’ 이런 생각을 하고 있다구요. 그러니 때리는 것도 원수예요.

그래서 안팎에 완전한 천주참부모 하나가 되었어요. 연합이라는 발판, 가인 아벨 발판이 되었어요. 이래 가지고 선생님은 딱 머리가 되어 가지고 하늘땅까지 전부 다 깔았어요. 바른쪽은 하늘이요, 왼쪽은 내가 올라섰어요. 하나님도 해방해줘야 돼요. 그런 실례의 말하는 걸 보니 진짜 이단이지요? 이단이에요, 이단 아니에요? 별수 없어요. 아담 완성 안 해서 이렇기 되었기 때문에 아담 완성자의 특권을 가지고 하나님을 도와줘야 된다구요.

보라구요. 왜 기독교 대해서 하나님도, 예수님도 말이에요. 기도해라, 기도해라 그래요? 왜 못나서 전부 다 기도하라고 그래요? 기도해야 참부모를 만나는 거예요. 참부모를 만나야 하나님도 살겠기 때문에 기도하라고 하는 것입니다. 예수님도 매일같이 감람산에 올라가 기도했지요? 영계에서 가르쳐 주는데 열심히 기도하라고 그럽니다. 기도가 왜 필요해요? 기도함으로 말미암아 선생님과 하나될 수 있으면 하나님이 해방되기 때문에 기도하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거 해방권이 안 되면 하나님이 행사를 못 합니다. 기다리고 있다는 거예요. 마지막 껍데기를 벗겨 가지고, 전부 다 털을 뜯고 가죽을 벗겨 가지고 볶아먹을 수 있게끔 해서 부지직 해 가지고, 우지직 해 가지고 하나님도 좋아 먹는 거예요. 겸상을 받아 아버지는 아래 구덩이에 앉고 아들은 윗 구덩이에 앉고 전부 다 안방 오른쪽에 앉고 왼쪽에 앉아 요리를 같이 먹게 될 때, 아버지가 먼저 먹으려면 안 된다구요. 아버지가 ‘아들아, 너 먼저 먹어라.’ 해서 아들이 든 다음에 먹어야 된다는 거예요. 그런 말을 하더라도 실례가 아닙니다. 끝날에 가면 이런 말을 해도 다 알아들을 만하기 때문에 하나님 앞에 면목 없는 말을 하는 거예요. 면목 없는 일을 타락한 아담이 시켰지, 선생님이 시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