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시대의 160가정은 사두시대의 가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0권 PDF전문보기

재림시대의 160가정은 사두시대의 가정

『육적 세계는 사탄의 활동무대이고, 영적 세계는 하나님의 활동무대가 되어 언제나 엇갈려 나왔습니다. (중략)

그렇기 때문에 영계를 보게 되면 일본 사람하고 한국 사람하고 원수가 됩니다. 일본 사람하고 중국 사람하고 전부 다 원수입니다. 국가 국가간에 얼마나 원수 영들이 많습니까? 그 원수 영들이 전부 다 반대하기 때문에 그걸 연결시켜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작년 5월 초하루에 뭘 했느냐 하면 총해원식을 했습니다.』

국가를 연결하고 도를 연결하는 거예요. 4월 13일이 한국의 선거일이었어요. 뒤넘이치는 이 기간을 중심삼아서 4대 성인에서부터 영계의 계열이 다 있는데, 이걸 평준화시킨 거예요.

제1차 아담, 제2차 아담, 제3차 아담, 소생?장성?완성인데, 참부모가 그 일을 하기 때문에 참부모의 혈통적 인연을 연결시키기 위한 그 일을 한 거예요. 역사적으로 아담 가정을 대표하고 예수 가정을 대표하고 재림주 가정을 대표해 가지고 천국에 가서 접촉할 수 있는 거예요. 그러한 축복을 해줘서 참부모 혈연관계 평준화 가치로 연결시키는 거예요. 통일해서 그렇게 하는 거예요.

4월 28일을 중심삼고 대대적인 축복을 했어요. 예수님의 120명, 예수님이 120문도를 중심삼고 120국가의 장(長)들을 축복해서 세계 통일을 해야 하는데 그걸 못 한 거예요. 선생님 시대에는 180가정을 축복해 줘야 돼요. 160가정이나 180가정은 재림시대의 가정으로 사두(司頭)시대의 가정이에요. 사도시대가 아니라 사두시대예요. 모든 머리가 연결되는 거예요.

‘사두’ 하게 된다면 머리인데, ‘머리’ 하게 된다면 선생님의 머리나 부모님의 머리나 자녀의 머리나 제자의 머리는 같다는 거예요. 평준화 가치를 가져서, 도리어 부모의 머리보다 나을 수 있고, 선생님의 머리보다 나을 수 있기 때문에 평준화 시대, 사두시대라고 말하는 거예요. 사도시대가 아니라 머리시대예요.

그렇기 때문에 180가정을 중심삼고 축복해서 연결시켜야 되는 거예요. 185개 선교국을 중심삼아 가지고 180국가예요, 삼 육 십팔(3×6〓18), 6수의 3배예요.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의 6천년 역사를 따라서 1800수를 중심삼고 연결되는 거예요. 통일교회 축복가정도 1600가정이 아니고 1800가정이에요. 그걸 중심삼고 6000가정에서 6700가정으로 넘어서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 탕감 수를 중심삼아 가지고 평준화시켜야 되는데, 가정을 평준화하기 위해서 축복해 주는 거예요. 축복을 해준 이 모든 전부가 가정끼리가 아니라 종족끼리 결혼해야 돼요. 그래서 국가 메시아를 중심삼고 그 일족과 그 나라의 고위층이 결혼해야 되는 거예요. 초국가적으로 결혼해야 돼요.

그렇게 돼야만 참부모를 중심삼은 승리권이, 종적 승리권이 수평, 세계적으로 이루어지고, 구덩이가 되어 있던 것을 뒤집어서 평준화시켜 놓아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종교권 성인들도 지금까지 차별이 있었지만, 참부모를 중심삼고 형제권으로서 묶어 놓아 가지고야 하나님을 중심삼은 혈통적 인연을 중심삼고 참사랑으로 위할 수 있는 천국 개문을 하는 거예요. 전체적으로, 지상세계나 천상세계나 경계선이 없는 통일화 시대로 넘어가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