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종교권을 축복해 주면 세계를 통일할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0권 PDF전문보기

앞으로 종교권을 축복해 주면 세계를 통일할 수 있어

『……그래서 영계가 우리를 협조하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협조하고, 가정적으로 협조하고, 종족적으로 협조하고, 민족적으로 협조하고, 한꺼번에 협조하여 통일 운세를 거쳐 나가는 것입니다.』

1997년부터 이 3년 동안에 세상이 얼마나 달라졌어요? 완전히 이 평면이 차는 거예요. 이 7년 간에 모든 것이 교차되는 거예요, 7년 간에. 1997년부터 4년 4월까지 7년 간이에요. 자!

『……그리고 민주세계와 공산세계를 중심삼은 사상의 혼란시대가 오는 것과 더불어 영계의 악령들이 내려와 영육이 혼란시기에 빠지게 됩니다. 그렇지만 선한 영들이 내려오게 되면 악령들 주위로 뻗어나가는 것입니다. 땅 위에 내려와서 악령들을 헤치고 악령들이 점령한 땅을 점령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선령들이 이 지구성을 점령하게 될 때는 악령들은 더 이상 갈 곳이 없으니 굴복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어떤 영이 내려오느냐? 축복받은 가정의 영들이 내려와요. 사탄세계의 더럽힌 핏줄들을 뒤집어 박는 거예요. 자, 읽으라구.

『……아담을 창조할 때 천사세계의 협조를 받은 것과 마찬가지로, 재창조도 영계에서 내려와 전부 다 지상을 협조해야 합니다. 그러지 않고는 안 되게 되어 있습니다. 원리가 그렇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국가만 찾게 되면 유엔을 움직여 가지고 법으로 쓸어 버려요. 영계도 법으로 쓸어 버려요. 지상의 참부모의 권한으로 영계의 모든 뿌리까지도 불을 놓아서 쓸어 버릴 수 있다구요. 알겠어요? 그래서 이 도(道)의 세계를 혁명하는 거예요. 그것을 위해 초민족적으로 하는 거예요. 종교권끼리 축복해야 돼요. 종교?국경?인종을 초월해서 세계적인 친족으로 축복권 내로 넘어가야 되는 거예요.

그래야 통일이 벌어져요. 막연하게 되는 것이 아니에요. 그것이 꿈같은 얘기지요. 오시는 주님이 혼자 와 가지고 언제 40년 동안에 하겠어요? 기독교가 다 믿게 되면 순식간에 되는 거예요. 7년도 안 걸려요. 자, 읽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