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 행동을 하면 격리되어 복역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1권 PDF전문보기

타락 행동을 하면 격리되어 복역을 해야

「가정왕권시대를 선포하셔서 이제 교회책임시대에서 부모책임시대로….」부모가 왕이야. 부자지관계야, 부자지관계! 그 다음에 횡적인 면에서 부모가 1대 되면 아들딸이 2대 되고, 세 번째가 3대예요. 자기 혈족이 세 번째까지 가야 자기 족속이 벌어져요, 족속!

마찬가지예요. 통일교회가, 선생님이 축복해 준 모든 전부가 통일 족속이에요. 참부모 족속인데, 이놈의 자식들, 타락 행동을 해 가지고도 보고를 잘못해서 두 번, 세 번 하는 별의별 놀음을 다 하고 있다는 거예요. 원래는 이거 다시 정비해야 돼요.

이제 세계축복을 해줄 때는 그래서 전부 자서전을 쓰는 거예요. 축복가정들이 말이에요. 알겠어요?「예.」틀리면 조상이 몇 대가 됐더라도 쭉 뽑아 버려야 돼요. 가정에서 뽑아야 돼요. 가정지옥이 생겨난다고 했지요?「예.」천국에 있을 수 있어요? 뽑아 버려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낙원과 지옥이 없어진 것과 같이 천국에서 낙원 지옥의 경계선이 없어져서 통할 수 있는 때예요. 그건 별동 자체로서 제재를 받는 거예요. 제재 받을 때 그 환경에서 못 사는 거예요. 부모 친척과 같이 못 살고 다른 데 가서, 격리 당해서 자기가 행동한 대가로 복역을 해야 된다 이거예요. 복귀가 복역 아니에요?

그러니까 선생님이 축복하기 위해서 고생…. 그게 얼마나 힘든 줄 알아요? (웃음)「외국에서 지난번에 매칭을 해보니까 백 쌍을 하는 데 3일이 걸렸습니다. (김중수)」3일도 빨리 한 거야.「한참 하다가 도저히 못 하겠어요. 그래서 한숨 자고 하자고 해서 했습니다. (양창식)」「책임이라는 것 때문에 굉장히 영적으로 부담이 갑니다. 아버님이 하실 때는…. (황선조)」그때는 보통 선생님이 아니에요. 그렇기 때문에 심각하지요. 남의 일생 문제인데 함부로 할 수 있어요? 축복을 함부로 해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