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귀빈 여러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4권 PDF전문보기

『내외귀빈 여러분!

하나님이 지금까지 투입하며 희생한 모든 것들은 누구를 위한 것이겠습니까? 그것은 미국을 위한 것도 아니요, 기독교 자체를 위한 것도 아닙니다. 결국은 타락으로 말미암아 잃어버렸던 ‘나’ 한 사람을 구하기 위함이셨음을 알아야 합니다. 타락이 한 개인에서 시작하였으니 구원도 한 개인으로부터 시작해야 하는 것입니다.』

수많은 종교, 수많은 사람들이 나 하나 구하기 위해서 핍박받았던 것을 알아야 돼요. 그것을 위해서 하나님은 부모의 자리에서, 한 사람 한 사람 부모 되지 못한 환경에서 부모의 인연을 맺기 위해서 지금까지 수고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따라서 대표적인 한 사람이 나와 가지고 ‘이 시대의 책임을 다 하겠다. 인간이 하나님께 졌던 모든 빚을 청산하고 당당히 선한 것을 돌려줄 수 있는 나 한 사람과 내 가정이 되겠다.’고 자각하지 않는 한 복귀할 길이 없는 것입니다.』

왜? 에덴동산에서 아담 해와 개인과 가정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그걸 찾아야 되는 거예요.

『막연한 자리에서는 절대로 탕감복귀를 할 수 없습니다. 관념적이어서는 안 됩니다. 하나님을 대신하여 비참한 일이 있으면, 비참함을 당하는 당사자 이상의 심정을 가져 보지 않고는 하나님의 심정에 도달할 수 없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자식들이 이 죽어간다는 그런 심각한 심정으로 60억 세계 인류를 위해 기도해 보신 적이 있습니까?』

하나님의 뜻은 이 세계 인류, 천상세계에 있는 인류 전체를 구하는 거예요. 그러기 위해서 고난의 길을 걸어오신 거예요. 한 사람이 아니에요. 한 사람이 아니에요. 목사님들이 자기 교인만이 아니고 자기 교파만이 아니라 나라와 세계와 인류를 위하고, 천상에 가 있는 선조와 후손을 위해서 기도할 수 있는 입장에 서야 하나님의 사정을 알 수 있어요. 그것을 못 했으면 이제라도 회개하고 그러한 일을 하면 하나님이 틀림없이 협조할 것입니다. (박수) 감사합니다.

『여러분 개인을 희생시켜서 가정을 구하고, 종족?민족?국가?세계를 구하기 위해 얼마나 정성을 들였습니까?

그런 점에서는 누구나 쉽게 자신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한 절대적인 기준의 대표자로 오시는 분이 재림주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