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을 자연굴복시키지 않으면 천국을 이룰 수 없어요.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4권 PDF전문보기

사탄을 자연굴복시키지 않으면 천국을 이룰 수 없어요.

『언제나 사탄의 전력은 치고 빼앗기는 것이요, 하늘의 전략은 맞고 빼앗아 오는 것이 공식적입니다.』

오늘 저녁에 여기에 온 목사들, 하나님을 믿음으로 구원을 얻어요? 그런 시대는 다 지나갔어요. 맹목적인 것에는 완성이 없는 거예요. 무지에도 완성이 없는 거예요. 어리석은 사람이 되지 말라구요, 다들.「아멘!」(박수)

이것이 맞느냐 안 맞느냐는 역사를 통해서 알 수 있어요. 1차대전, 2차대전, 사상전을 중심삼은 3차대전이라고 말하는 전체가 먼저 친 녀석이 다 망했어요. 내가 미국에 왔을 때 기성교회의 장로교니 뭐니 통일교회 레버런 문을 만나지도 말라고 했어요. 30년 동안 맞고도 망하지 않았어요. 죄 없는 레버런 문은 망하지 않아요. 하나님의 전략이에요. 핍박받는 것은 핍박하는 사람들의 소유권을 전수케 하기 위한 제2 전략이에요.

종교는 핍박받음으로 말미암아 발전하는 거예요. 통일교회는 핍박받으면서 세계적인 발전을 했어요. 왜? 천리의 공법에 의해 가지고! 미국이 반대할 때는 미국 교회와 미국 정부가 레버런 문한테 굴복하는 거예요. 그렇게 되어 있어요, 지금. 사탄도 마찬가지예요. (박수) 잘났다고 하지 말라구요. 사탄의 핏줄을 받은 족속이에요. 지옥에 떨어질 것이 뭐가 잘났어요?

듣기 싫지요? (웃음)「아닙니다.」내가 알면서도 이렇게 일부러 경고하는 거예요. 형제이기 때문에, 형제이기 때문에 바로잡아 줘야 돼요. 나 이외에는 누가 이런 말을 하겠어요? 할아버지, 팔십 두 살 났으니 다 동생 같고 나 이상 된 사람이 몇 사람 없어요. 할아버지같이 생각하니까 욕을 먹어도 그렇게 아프지 않지요 뭐. 욕 잘 먹었으면 ‘아이구 레버런 문, 애틀랜타에 왔을 때 그렇게 듣기 싫은 말을 했지만 나는 좋아서 욕을 잘 먹었는데 영계에 갈 때 나를 몰라주겠소, 알아주겠소?’ 하면 알아준다고 한다구요. (웃음. 박수)

하나님의 전략 전술, 사탄의 전략 전술을 알았어요, 몰랐어요?「알았습니다.」그러면 그렇게 살라구요. 그렇게 살면 틀림없이 천국 가는 거예요. 그렇게 못 살면 전부 다 문제가 크다구요. 미국 교회를 자랑하다가 다 깨져 나가요. 나중에 싸움하고 나중에 칼로써 피를 보게 되면 마지막이에요. (박수)

다 듣기 싫을 것이고 이만 해도 됐을 텐데 계속해요, 그만둬요?「계속하십시오.」하나님의 전략 전술까지, 이게 비밀인데 가르쳐 줬으면 됐지요! 그래, 투이션(tuition;수업료)을 냈어요, 투이션? (웃음) 죽을 고비를 넘어서 이것을 다 발견한 거라구요.

『본인이 전 생애를 통하여 많은 핍박과 고난을 받아 왔음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전세계 185개 국가에 선교 기반을 닦게 된 것은 이러한 천리를 따라 살아 왔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