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철폐와 교차결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4권 PDF전문보기

국경철폐와 교차결혼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했어요. 세상 하면 천상세계와 지상세계 두 세계를 말해요. 두 세계를 구원하려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걸 알아야 돼요. 뭐 장로교 감리교 교파 싸움해? 이 죽일 놈들! 죽어요. 다 죽어요. 망해요.

다 그러니 할 수 없이 내 재산을 팔고, 있는 모든 교회 예산의 90퍼센트를 투입해 가지고 교파연합 운동을 해 왔고, 종파연합 운동을 해 왔고, 국가연합을 위해…. 하나님은 국경선이 없어요. 종교 국경선 철폐, 나라 국경선 철폐, 유엔 국경선 철폐를 주장하는 거예요. 하나의 나라예요.

국경을 철폐하면 어떻게 할 테예요? 원수 원수끼리 사랑하는 데 있어서…. 국경을 철폐해 놓고 두 세계의 원수들이 자기 아들딸을 결혼시키지 않으면 죽겠다고 하면 세계 평화는 자동적으로 되는 거예요. 한국 사람과 일본 사람의 교차결혼, 미국 사람과 일본 사람의 교차결혼, 이것이 세계 유엔만 넘게 되면 국가 국가 교차결혼하면 된다는 거예요. 원수와 원수, 보다 미워하던 사람하고 보다 사돈이 되고 사위 며느리를 삼겠다고 하면 세계는 평화세계가 되는 거예요. (박수)

국경을 철폐하고 어떻게 평화를 만들어요? 두 나라가 원수예요. 교차결혼만 하면, 제일 미워하는 사람을 제일 좋아하는 사람으로 만들면 자동적으로 세계는 평화세계가 되는 거예요. 교차결혼해야 돼요. 그래서 내가 유엔에 가서 강연했어요. (박수)

*세계를 하나로 통일하는 것은 문제없다구요. 거기서부터 하나님이 해방되어 가지고 하나님이 주관하는 영원한 평화의 지상?천상천국이 생겨나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래서 원수를 사랑하라고 했어요. 그러면 하나의 세계가 되겠어요, 안 되겠어요?「됩니다.」(박수)

하나님의 3대 핏줄을 못 맺은 하나님이 외로워 울고 있으니 붙들고 해방시켜 주자는 주장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할렐루야!」(박수) *하나님을 해방하고 난 다음에야 지상?천상천국을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게 이론에 맞는 말이에요. 이론에 맞는 말이에요. 주먹구구식으로 믿음으로…. 믿음으로 구원 얻을 게 뭐예요? 사랑으로 구원 얻는 거예요. 똑똑히 알아야 된다구요. 믿음이 뭐예요, 믿음이? 믿음은 칸셉(concept)이에요. 히브리서 11장 1절을 보면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지 못하는 것들의 증거’라고 했어요. 칸셉이에요. 실재가 아니에요. 실체가 없어요. 그거 안 된다구요. 실체여야 돼요.

하나님의 아들딸이, 60억 인류가 죽게 됐는데 그들을 위해 목사들이 기도도 한번 못 했다는 것은 죄 중의 죄예요. 인류를 붙들고 기도해야 돼요, 하나님을 위해서. ‘하나님, 우리에게 맡기소. 우리들이 다 책임지겠습니다.’ 이럴 수 있는 기독교 종교권 운동이 벌어지지 않고는 세계는 망하는 거예요, 망해.「아멘!」(박수)

『여러분 개인을 희생시켜서 가정을 구하고, 종족?민족?국가?세계를 구하기 위해 얼마나 정성을 들였습니까?』

하나님은 쉬지 않고 그 일을 계속하고 있는데, 여러분은 정성을 들이고 있어요?

『그런 점에서는 누구나 쉽게 자신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한 절대적인 기준의 대표자로 오시는 분이 재림주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