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귀빈 여러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4권 PDF전문보기

『내외귀빈 여러분!

그 동안 세계는 정치, 군사, 경제에서 우월한 힘을 가진 나라들이 지배해 왔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섭리와 일직선상에 서지 않을 때 영원한 나라는 없습니다. 찬란했던 그리스 로마문명의 멸망은 좋은 예인 것입니다.

오늘날 초강대국으로 우뚝 선 미국은 과거의 로마와 같은 입장입니다. 로마의 멸망은 밖으로부터의 침범보다는 내부에서부터 무너지기 시작한 도덕적 타락에 기인하여 하늘의 운세가 떠났기 때문입니다.

한 때는 노동자 농민을 주체시하던 유물론과 유물사관에 입각한 정치세력이 구 소련과 중국을 중심으로 세계 인구의 3분의 1, 지구 면적의 3분의 2를 차지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그것도 영원하지는 못하였습니다.

앞으로는 하나님의 뜻을 대변하는 종교인들이 득세할 때가 올 것입니다.』(박수)

하나돼야 된다구요. *모든 종교가 하나되어야 됩니다. 그러면 하나님이 보호하실 것입니다. 그러면 지상?천상천국이 되는 거예요. 낙원과 지옥을 철폐해 버렸어요. 여러분 가정에서 영계까지 하이웨이를 닦아 놓았습니다. 이제 그런 시대가 인류 앞에 다가온 것입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이 그 시대를 위해 준비해야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준비 못 하고 있잖아요? 레버런 문은 알기 때문에 모든 것을 다 준비해 놓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미국에서 이렇게 확실하게 선포하는 거예요. 아무리 어렵더라도 레버런 문을 따라와야 됩니다. 레버런 문만이 본연의 창조이상세계로 안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종교 지도자는 하나님의 뜻을 땅 위에 선포하고 인류에게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해 주어야 할 예언자입니다.』

여러분이 예언자예요. 미국이 갈 길을 지도해야 되고, 유엔이 갈 길, 일본이 갈 길을 지도해야 됩니다. 하나님이 가야 할 길을 지도해야 됩니다. 그걸 아는 사람이 있으면 흑인이라도 좋아요. 아프리카 사람도 좋아요. 황인종도 좋아요.

보라구요. 성인은 아시아에서 나왔어요. 백인은 한 사람도 없다구요. 그거 맞아요? 끝날이 되어서 아시아 사람 중에서 안 나온다고 말할 수 있어요? 아시아인이 32억이에요. 세계 인구의 5분의 3입니다.

요전에 유엔의 193개국 엔 지 오(NGO;비정부기구) 패들을 한 달 반 동안에 교육을 한 7만 명 했는데 한 사람도 반대 못 하고 *‘지금까지 몰랐습니다. 이제 당신이 말하는 뜻을 알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이제 당신 뒤를 따르겠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러고 있어요. 그거 알아요?

보라구요. 유엔 본부에서 말이에요, 축복식을 했습니다. 여러분이 합동결혼식 한다고 반대하는 컨트로버셜 레버런 문이 그 반대하던 유엔 본부에서 했어요. 그거 알아요? (박수) 그것도 모르고 있는 모양이구만. 앞으로는 초국가연합, 초종교연합, 왕고(WANGO;세계 엔 지 오 연합)에서 공문이 나갈 거예요. 유엔의 이름으로 나가는 거예요. 전세계의 청년, 유명한 학자, 학생들은 레버런 문을 통해서 축복받아야 산다 이거예요. 어떻게 할 테예요? (박수)

40개국이 연합해 가지고 그 운동을 시작하고 있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모르잖아요? 다 모르잖아요? 빵점 머리 가지고 반대하는데 살아 남을 게 뭐예요? 세상을 몰라 가지고. 듣기 싫지요? 정신 차려서 들으라구요. 어느 구름에서 비가 올지 몰라요.

그래, 구름은 하얄수록 비가 와요, 검을수록 비가 와요? 검을수록 비가 옵니다. 보라구요. 미국이 말이에요, 흑인들한테 운동에서 졌어요. 힘에서 졌어요. 그거 왜 그래요? 예수님이 죽을 때 십자가를 메어 준 자가 흑인이었어요. 그 다음에 뭐예요? 예술 분야에서 졌어요. 노래예요. 그것은 질 수밖에 없어요. 열대지방에 사니까 전부 다 베짱이 모양으로 노래하고 춤추고 다 그러는데 이길 수 있어요? 예술 분야는 흑인을 못 당한다구요.

내가 흑인 교회에 가서 배웠어요. 뭐 목사도 춤을 추고 이렇게 야단하더구만. (박수) 그거 백인들은 못 따라가요. 사실을 보고 판단해야 된다구요. 생각 가지고, 칸셉을 가지고 판단하면 안 돼요. *알겠어요? 레버런 문은 칸셉을 가지고 얘기하는 게 아니에요. 해 놓고 얘기하는 것입니다. 실제 결과를 이루어 놓고 말하는 거라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어떻게 반대하느냐 이거예요.

미안합니다.「오케이.」오케이? *오케이 할 때 오(O)는 뭐냐 하면 오픈(open;열다)이란 뜻이고, 케이(K)는 킹덤(kingdom;왕국)이란 뜻이에요. 또 노 할 때 엔(N)은 내추럴(natural;자연의), 오(O)는 오픈(open)이에요. 그러니까 내추럴 월드가 열려서 어디 가든지 해방이다 이거예요. 그래, 미국 말은 아름다운 말이라는 거예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박수)

『그러나 지금처럼 사분오열 되어 계속돼 온 교파간의 갈등과 종단간의 싸움은 하나님의 섭리에 장애물이 될 뿐입니다.

그래서 본인은 오래 전부터 전체 교회 예산의 90퍼센트 이상을 초교파 초종파 운동에 투입하여 종교간의 갈등을 해결하고자 노력해 왔고, 나아가서 ‘세계평화종교연합’을 창설하여 종단간의 화해와 일치로 인류평화 증진에 앞장서 온 것입니다.』(박수) 감사해요.

『근래에는 ‘세계평화초종교초국가연합’을 창설하여 그 동안 워싱턴에서 7차에 걸쳐 ‘국제훈독세미나’를 거듭하여 왔습니다.

모든 인류는 인종과 종파를 초월하여 창조이상세계의 실현을 위한 하나님의 섭리를 이해하고 궁극적으로는 하나님의 심정과 일치점을 가져야 합니다.

타락으로 말미암아 잃어버렸던 하나님과의 심정적 관계를 회복하여 본연의 부모와 자녀의 위치를 되찾아야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끝날은 참부모가 현현하시는 날입니다. 다시 말하면 타락으로 말미암아 부모를 잃어버린 인류가 본연의 부모를 다시 맞을 수 있는 소망의 때입니다. 따라서 참부모는 인류역사의 희망의 결실체요, 소망의 결실체이며, 승리의 결실체입니다.

통일교회는 이러한 전통을 국제합동결혼식을 통해 세계화하여 왔습니다. 민족과 인종, 피부색을 뛰어넘어 흑인과 백인, 황인이 하나의 형제자매로 어우러져 부부가 되는 것은 지구촌을 하나로 만드시려는 하나님의 뜻 성사에 있어 가장 중요한 일 가운데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