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결혼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4권 PDF전문보기

교차결혼시대

<기 도Ⅰ> 오늘은 2001년 음력 3월 1일, 양력 3월 25일, 그간 하늘이 보호하셔서 이 날을 지내면서 섭리의 뜻을 이뤄 나오면서 동역하여 주신 은사를 감사하옵니다.

영계와 육계가 하나되어 하나님 왕권 즉위식까지 필할 수 있는 승리의 기원을 닦아 주신 은사를 감사하옵니다. 새천년을 맞이하여 제2이스라엘을 중심삼은 미국의 50개 주를 순방하는 노정에 있어서 28개 주를 마치고 이 날을 맞게 되었사옵니다. 한국의 국가 메시아들이 판타날을 중심삼고 40일수련을 마친 후에 정성의 뜻을 모으기 위해서 여기에 모였습니다.

전세계에 널려 있는 통일교회 식구들과 영계에 있는 조상들이 일체가 되어서, 새해의 표어를 중심삼고 참사랑의 주체성인 절대?유일?불변?영원한 뜻을 완성하기 위해서 최후의 정비를 하고 있는 모든 전부가 당신의 승리의 기원으로서 삼아 영광과 찬양을 만 천주로부터 받을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만국의 여호와시고 왕중왕이요, 만국의 모든 권한을 장중에 쥐시어서 자유 자주장(自主張)할 수 있는 승리의 천국으로 연결할 수 있게끔 도의 시대를 기쁨으로 맡으시사 오늘 이 42회 참부모의 날을 축하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이곳을 향하여 마음 모으고 정성들이는 통일의 무리들과 일심일체가 되시어서 이 식전을 아버지 앞에 드리오니, 새천년을 맞이하여 왕권 즉위식을 한 후에 처음 맞는 이 날을 아버지, 기꺼이 받아 주시옵소서. 만국에 천지부모의 이름과 더불어 승리의 패권 위에 전인류에 대한 승리적 결과를 아버지 앞에 영광으로 돌려 드릴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하고 원하옵니다.

여기에 참석한 모든 자녀들을 아버지, 축복하시어 일심일체의 엄숙한 이 자리를 봉헌하는 이 전체를 받아 주시옵기를 부탁드리면서,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보고하나이다! 아멘! 아멘! 아멘! (이어서 경배식이 있음)

<기 도Ⅱ> 사랑하는 아버지 하나님, 오늘은 참부모의 날 42회를 맞는 경축의 시간이 되옵니다. 나성(羅城;로스앤젤레스)의 패서디나 하우스에서 이 식전을 갖게 하여 주신 아버지의 은사 앞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마치고 제2이스라엘권 되는 기독교를 대표한 모든 교회를 중심삼고 50개 주를 중심삼은 미국에 있어서 순방 대부흥회를 28회를 마치고 있습니다. 나머지 22개 주를 중심삼고 아버지께서 기독교와 모든 종교 지도자들, 이 나라의 위정자들을 중심삼고 모두가 일심일체가 되시어 새로운 하늘의 뜻을 받들 수 있는 온 인류와 온 천상의 백성들이 되게 하시옵소서.

천지부모를 모시어 일심일체가 되어 하늘 위에 땅 위에 영광을 이루기 위해서 ‘해방된 천지부모와 자녀가 일심일체가 되어 참사랑의 주체성인 절대?유일?불변?영원의 뜻을 완성하소서’ 하는 새천년의 표어를 정했습니다. 특별히 이 해의 표어로 정한 그것을 중심삼고 모든 섭리사의 완결을 짓게 하여 주신 아버지의 은사를 감사하옵니다.

지상에 참부모의 이름을 가지고 최후의 정비를 하는 모든 일들이 아버지의 보호 앞에 일체 영광이 되시어서, 하늘과 땅에 승리의 패권을 세우는 당신의 절대사랑의 권한을 세울 수 있는 중심적 기준을 설정함과 동시에 새로운 주류를 설정하시어, 천상세계와 지상세계에 하나의 길로써 수습하는 모든 일체권이 방향을 잡고 전진할 수 있는 세계사적 새로운 기원을 마련하여 주신 은사를 감사드립니다.

이제 50개 주에 있는 모든 전체에 당신이 소명하신, 뜻 가운데 부르시던 모든 교회의, 혹은 종교의, 국가의 지도자들을 일대 각심시키시어서 일체일심이 되시어 하늘의 효자?충신의 도리를 따라갈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모든 일체 일념을 갖춰 가지고 가정에서는 효자, 아버지의 나라에서는 충신, 세계에서는 성인, 천주에서는 성자의 도리를 다함으로 말미암아 하늘이 왕권을 갖춰 가지고 자랑할 수 있는, 실제 당신이 품어 사랑할 수 있는 효자?충신?성인?성자의 권한을 갖추어 가지고 만국 만민을 통치할 수 있는 새로운 역사적인 영광의 실적이 천주 위에 펼쳐지게 되고, 당신이 좌정할 수 있는 중앙의 사랑의 지상천국으로 인도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오늘 이 날을 위하여 여기에 모인 당신의 자녀들과 준비된 모든 마음들을 가지고 이곳을 향하여 정성들이는 하늘의 권속들을 기억하시옵고, 천상세계에 지지 않게끔 일심일체의 있는 정성을 다하여 나머지 여생들이 빛나는, 영계의 조상들이 부러워하는 보람 있는 주인의 책임을 다할 수 있게끔 충성을 더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제 새로이 이 날을 기념하고 나머지 한 날을 지내는 가운데 계획하시는 모든 일체권이 당신의 소원과 소신의 모든 방향을 갖춰 가지고 전체 정비와 건설의 역사를 남길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아버지,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번에 미국을 중심삼고 움직이는 것이 천상세계와 지상세계가 일심일체가 되시어 하나의 목적을 위해 움직이는 것으로, 온 세계의 당신의 자녀들과 국가 메시아들이 일심일체가 되시어 이 일을 세계적인 무대로 확장시켜 가지고 국가 메시아적 책임을 하기 위한 대혁신 운동이 벌어지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아버지,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 날 이곳을 바라보고 있는 천상세계의 축복받은 가정들과 마음으로 사모하고 있는 지상의 축복가정들이 일심일체가 되시어 천지부모를 모시고 새로운 해방권 승리의 지상천국을 향하여, 천상천국을 향하여 돌아다닐 수 있는 승리의 전진이 가중될 수 있게 축복하여 주시옵기를 아버지,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모든 전체가 허락하신 뜻에서, 영계에 있는 통일교회에 왔다 갔던 모든 지도자들과 땅 위에 있는 통일교회 교인들이 영계와 더불어 다시 육신적인 개척을 하는 데 지도할 수 있는 책임소행을 감당하고 남음이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아버지,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 자리를 흠모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마음 위에 본이 되고 승리의 기준이 되시어서, 하늘나라에 직행할 수 있는 전통을 남길 수 있는 이런 일이 이제부터 하늘 앞에 땅 앞에 전개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간절히, 간절히 바라나이다!

뜻하신 모든 일이 일체, 일체, 일체, 승리, 승리, 승리의 영광으로 받아 주시기를 간절히 부탁하면서, 42회, 이제부터 43회가 찾아오고 있사오니, 40회 대승리의 모든 참부모의 날들을 중심삼고 온 땅과 하늘이 일체?일반?일권의 영광의 그 날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하고 원하옵니다.

나머지 시간들을 당신의 사랑 가운데서 보호하시어 일체 영광의 은사로써 품어 주시옵고, 발전의 새로운 결의를 할 수 있는 이 날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면서, 이 모든 말씀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축원하나이다! 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이어서 축하 케이크 커팅과 만세삼창)

<말 씀> 어디 갔어, 효남 씨? 왕권 즉위식 이후 영계에서 되어지는 일을 좀 보고하라구. (김효남 훈모님의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