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부터는 원수끼리 결혼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4권 PDF전문보기

이제부터는 원수끼리 결혼해야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감옥도 다 없어져요. 3년형을 받았다면 3년 동안 봉사해야 돼요. 36가정이고 무엇이고 없어요. 평준화예요. 입적 수속하면 다 같다구요. 내가 여러분을 축복할 때 가정으로 축복해 주니까 이놈의 36가정이 전화하면서 우리 가정이 어떻다고 지시를 하는데, 지시를 못 해요. 높은 가정이 원하는 것보다도 낮은 가정이 원하는 대로 해야 돼요. 낮은 가정은 윗사람을 따라가야 된다구요. 위에 있는 것은 나중에 가서 잘못되면 착취가 된다구요.

전화해 가지고 우리하고 하자고 하고 말이에요. 요전에 김원필인가 누군가 자기 손자뻘이 된다고 해서 누구하고 결혼해 달라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 누가 결혼해?’ 그랬지만 말이에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결혼을 이제부터는 원수끼리 해야 되는 거예요. 하나님이 원수를 사랑하라고 한 것이 뭐냐? 끝날에 참부모가 그걸 알아 가지고 해방을 해 줬으니 여러분이 영원히 하나님에게서 벗어날 수 없어요. 성인과 살인마를 같이 축복해 줬지요? 유엔에서 국경철폐를 얘기했어요.

국경철폐를 하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그 국경을 중심삼고 몇 세기, 동양 서양이 몇백년 몇천년 원수 된 것을 어떻게 화해할 거예요? 원수끼리 결혼해야 돼요. 그게 원수를 사랑하라는 하나님의 뜻을 이룰 수 있는 거예요. 우리 가정에서 완전히 탕감 해소해야 돼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