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차 해방권을 맞은 축복 중심가정은 아담가정 대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4권 PDF전문보기

제4차 해방권을 맞은 축복 중심가정은 아담가정 대신

여러분, 가정적 메시아, 종족적 메시아, 국가 메시아로 임명해 줬는데, 그게 말만이 아니에요. 그게 말만이 아니에요. 우리 생명을 내놓고 갈음질을 해내야 된다구요. 두 갈래로 갈라 나가야 된다구요. 악은 악이고, 선은 선이에요. 선과 악을 가릴 수 있는 책임자들이 완성한 아담권이에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제4차 해방권을 맞은 축복 중심가정은 아담가정의 대신이에요. 타락한 세계를 벗어나서 해방된 승리의 패권, 하나님의 아들딸권을 중심삼아 가지고 제2 세계를 자기들이 이룰 수 있는 그 터전을 닦아 나가는 것이기 때문에 하나님 대신 입장이에요. 그러니 하나님의 협조가 필요 없어요. 자기가 원리주관권 내에서 자라 나가는데, 하나님의 품에서 자라 나가나요? 그건 그냥 그대로 자라게 되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주관 안 하는 거예요. 주관은 못 하는 거라구요. 원리 원칙을 무시하는 것이 되기 때문에.

그마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하나님도 지금까지 섭리를 해 나오는데 얼마나 지루하겠나 생각해 보라구요. 한 때 저끄러짐으로 말미암아 몇천년이 아니에요. 몇천만년이에요. 기나긴 세월을 그 한 마음을 가지고 참고 그 어려움을 다 넘어선 하늘을 모시는 무리들이 충효의 도리를 세우는 것을 엄청나게 생각해야 된다구요. ‘죽겠다, 살겠다!’ 그런 생각이 통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지요?「예.」

그래서 자기들이 책임져야 돼요. 선생님이 그런 4차 아담권을 선포하고 기도까지…. 기도가 아니에요. 탕감시대는 다 지나갔다구요. 여러분이 가야 할 길을 다 닦아 줬으니, 가고 안 가고는 자기들에게 달려 있는 거예요. 안 간 사람은 중간에서 머물러 있는 거예요. 천년 만년을 걸려서라도 가야 돼요. 그 길을 가야 된다구요. 말만이 아니에요. 여러분 조상들이 여러분 뒤를 따르면서 기다리고 있는데, 조상들의 턱이 늘어져서 이렇게 되어 있는 거예요. 코가 늘어지는 것이 아니라 턱이 늘어지게 기다리고 있다는 거예요.

조상들을 대표하고 하늘땅 전체를 대표해서 선생님이 영계 육계에 대해서 책임해서 해방적 책임을 넘어서 가지고 여러분의 일족들을 중심삼고 김씨면 김씨, 박씨면 박씨를 하나님 앞에 연결시킬 수 있는 거예요.

그래서 전번에 흥진 군을 책임을 시킬 때 한 말이 그거예요. 40세까지, 연장해 가지고 48세까지…. 왜 48수냐 하면 12수의 네 번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48세까지 연장한 거예요. 그런 것을 보면 한국이 영적 세계의 인연을 갖고 역사를 끌고 나온다고 봐요. 사십구재라는 것이 있는데, 48일을 넘어서 가지고 칸막이하는 수예요. 이건 담을 쳐 버리는 거예요. 지상과 천상세계에서 왔다갔다하다가 49일이 되면 지상에서 움직이지를 못해요. 천상으로 가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