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혈통은 종적이요, 대를 이어 영원히 상속되는 것입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7권 PDF전문보기

『그러나 혈통은 종적이요, 대를 이어 영원히 상속되는 것입니다.』

이걸 알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후손 된 아들딸은 선조보다도 더 잘나야 돼요. 더 실적을 남겨야 선조로부터 이어받은 그 핏줄이 끊어지지 않지, 선조보다 못하게 될 때는 핏줄이 끊어져요. 혈통을 존중시할 수 있는 역사적 전통을 세웠으면 망하려야 망할 수 없어요. 선조의 결핍된 것을 보강해 가지고 완전한 핏줄을 내 대에서 바로잡겠다는 마음을 갖고 사는 그 나라가 망하겠어요, 흥하겠어요? 여러분의 가정에 절대 필요할 거라구요.

『그런데 우리 인간이 살고 있는 환경은 어떠합니까? 태초부터 몸과 마음이 싸우고 있습니다. 세계대전은 휴전도, 종전도 있지만 우리 인간 내부에서 갈등하고 있는 몸과 마음의 싸움은 말릴 수도 없고 그칠 수도 없이 계속되어 왔습니다.』

이 싸움을 누가 정비해요? 그거 사실이에요. 현실이에요. 칸셉이 아니에요. 칸셉이 아니에요.

『마음과 몸이 90도 각도를 이루어 마음이 완전히 몸을 주관하는 하나님을 닮지 못하고 이처럼 갈등 상태에 떨어진 것은 우리 인간 조상이 타락하였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엄청난 타락을 모르고 살잖아요? 술 먹고 별의별 짓 다 하면서 살잖아요? 이게 중요한 거예요. 병이 났다구요. 타락 병에 걸렸어요, 타락 병. 혈통이 달라졌어요. 그렇기 때문에 다시 태어나야 되는 거예요. 기독교에 있어서 원죄라는 말이 있고 중생이라는 말이 나와요. 그거 어떻게 풀 거예요? 그것은 문 총재가 아니면 가르쳐 줄 사람이 없어요.

『갈등 상태에 떨어진 것은 우리 인간 조상이 타락하였기 때문입니다. 이는 신앙생활을 하지 않는 사람이라도 인간이 타락한 인류 조상의 후예인 것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 다 한 조상 후예지요? 그 조상이 타락했어요. 타락의 핏줄을 이어받았어요. 이것이 타락한 후손들이 해결해야 할 당면 과업이에요. 그거 해결해서 뭐 하자는 거예요? 하나님이 계실 수 있는 가정을 찾아 가지고 평화의 터전 위에 조국광복을 하면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고향 땅을 찾고 조국을 찾아야 할 것이 타락한 인생의 최후의 목표라는 것을 모르고 사니 불쌍하다는 거예요.

『타락으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아담 해와 사이에 영원한 부자지인연이 끊어져 아담 해와가 하나님을 중심한 참부모?참부부?참자녀의 사랑을 이루지 못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은 직계 손자 손녀를 보지 못하게 되신 것입니다.』

하나님이 손자 손녀를 가졌어요? 기독교인들, 종교인들이 이것도 몰라 가지고 믿으면 뭐 천당 가요? 천당 갔다가 되돌아와야 돼요. 땅에서 해결해야 돼요. 땅에서 맺혔기 때문에 땅에서 해결해야 됩니다.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않고 완성하여 종적 참부모인 하나님을 중심하고 횡적 참부모로서 일심일체가 되어 가지고 몸 마음이 싸우지 않아야 할 것인데 원수와 사랑 관계를 맺어 급기야는 몸이 마음을 끌고 다니는 입장이 된 것입니다.』

여러분, 그렇지요? 술 먹지 말라고 마음먹었는데 술집에 가서 술 먹어요. 바람피우지 말라고 했는데, 주색잡기 하지 말라고 했는데 하고 있어요. 그게 현실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