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자체가 타락의 부산물인 것입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7권 PDF전문보기

『종교 자체가 타락의 부산물인 것입니다.』

종교 믿고 구원을 못 받았어요. 하나님의 사랑에 접붙여 가지고 종교를 믿고, 자기 핏줄을 더럽혔으니 이것을 바로잡아 가지고야 들어가게 되어 있는 거예요.

『교파나 종파의 분열은 사탄이 조장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영계에는 국경간의 담도, 교파간의 담도, 종파간의 담도 없습니다. 하나의 대가족의 세계일 뿐입니다.

이를 잘 알고 있는 본인은 금번 미국 50개 주 순회강연을 통해 모든 성직자들에게 교파를 넘어서서 일치 단결할 것을 강하게 권면해 왔습니다. 실제로 미국성직자지도자연합(ACLC)을 중심으로 연합교회(UFC)운동을 통해 14만4천 교회가 이 운동에 앞장서고 있는 것입니다.』

14만4천이 아니라 140만 이상이 앞으로 세계적으로 앞장서는 거예요. 그래도 반대하겠어요?

『한편 본인이 유엔에서 이미 천명한 바 있는 세계평화를 향한 각종 국경선 철폐 운동이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습니다. 천주평화통일연합과 세계평화초종교초국가연합이 앞장서서 엔 지 오(NGO;비정부기구) 연합단체인 왕고(WANGO;세계NGO연합)를 중심으로 유엔본부로부터 급격하게 오대양 육대주로 확산돼 가고 있는 것입니다.』

이거 거짓말이 아닙니다. 정신차리라구요. 여러분이 가야 할 주맥을 가르쳐 주는 거예요. 한국 사람에 대해서만 레버런 문이 생각해 주는 거예요. 왜? 내가 백의민족의 핏줄로 태어났기 때문이에요. 내가 서양 사람으로 태어났으면 세계를 하나 만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