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보다 더 열심히 훈독회를 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4권 PDF전문보기

선생님보다 더 열심히 훈독회를 하라

돌아가는 데는 어디로 돌아가자구요?「원전으로….」돌아가는 데서 말씀을 했지요?「예.」어디로 돌아가자구요?「원전!」원전, 원전이 뭐예요? 타락의 원전이 어디예요? 타락의 원전이 어디냐 하면 생식기예요. 그 생식기가 천만년의 한을 남겼어요. 하나님을 쫓아내고 나라를 잃어버린 슬픈 왕을 만들었고, 대신 부처가 원한의 길을 갈 수 있는 길을 만들어 놓은 것이 여자의 생식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는 거리의 여자가 되어 가지고 그걸 탕감해야 되는 거예요. 비참한 역사를 걸어온 것이 여자의 삶이에요. 일본도 그렇지요? 여자를 누가 알아줘요?

내가 결혼할 여자는 하나요, 여자가 결혼할 남자도 하나인데, 부부가 그렇게 하나되어 그런 나라가 될 때, 종족?민족?국가?천주까지, 하나님 보좌 앞에 설 수 있는 거예요. 그렇게 살아야 할 것이 인생의 본연의 삶, 본연의 인생 길을 바로 가는 것이다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알겠지요?「예.」

돌아가는 데는…. 이제는 여러분이 하나님을 알았어요? 하나님을 몰랐지요? 알았나, 몰랐나? 참부모님을 통해서 하나님을 알았어요. 영계도 몰랐어요. 참부모를 통해서 영계를 알았어요. 영계를 모르게 되면 이제 성약시대에 살지를 못해요. 다시 시작해야 돼요.

훈독회를 열심히 하라고 하는 것은 왜냐? 8단계의 고개를 넘어 가지고 가르쳐 줘야 할, 올라가는 자체를 중심삼고 천상에 있어서 선생님 뒤를 따라가는데, 선생님 발자국을 밟아 가지고 곧바로 따라갈 거예요, 옆에서 그저 구경하면서 자기는 놀면서 참가할 거예요?「곧바로 따라가겠습니다.」곧바로 따라가려니까 훈독회를 선생님 이상 열심히 해야 돼요.

세계의 통일교회 교인들 가운데 훈독회를 제일 열심히 하는 양반이 누구예요?「아버님이십니다.」여러분은? (웃음) 아버님을 진짜 사랑하는 아들딸이라면 아버님보다도 훈독회를 더 좋아하는 사람은 틀림없이 아버님이 제일 사랑하는 아들딸이 안 될 수 없느니라!「아멘!」

오늘 이 훈독회 마지막은 그거예요. 선생님보다 더 열심히 훈독회를 하고 말씀을 더 음미하면서 생애의 꽃과 같이, 향기와 같이, 그 꽃과 향기를 피워 가지고 천사세계의 하나님의 왕자들이 왕래해 가지고 번식할 씨를 심어 가지고 거기서 자라난 것을 하늘나라의 박물관에 비치할 수 있는, 전시할 수 있는 제일의 왕자 왕녀가 되느니라! 아멘!「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