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사는 남자 여자에게는 사랑의 주인 될 길이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4권 PDF전문보기

혼자 사는 남자 여자에게는 사랑의 주인 될 길이 없어

자, 선생님이 좋아서 따라가는 것은 좋은데, 선생님 편을 도와주기 위해서 따라가야 되는 거예요. 부부가 서로 서로가 더 위해 살아야지요. 그렇지요?「예.」위하라고 하면 망살이 뻗쳐요.

그렇기 때문에 사랑은 혼자 이룰 수 없어요. 해봐요.「사랑은 혼자 이룰 수 없다!」여자가 남자를 사랑할 수 있는 주인, 남자를 사랑하지 못하면 사랑이 없어요. 영원히 못 만나요. 여자가 사랑할 수 있는 주인의 자리에 서기 위해서는 남자가 필요한데, 남자를 보다 사랑하지 않고는 여자가 사랑할 수 있는 하나님 대신 주인 자리를 가질 수 없습니다.

아무리 세상의 오만가지 보물을 다 가졌고 팔복을 가졌다 해도, 다이아몬드의 보좌에 앉아 가지고 희희낙락하며 삼현육각(三絃六角)의 음악에 환갑 잔치를 계속 혼자 하더라도 그 혼자 사는 여자는 사랑의 주인이 될 길이 없어요. 팔이 없고 발이 절름발인 병신이라도 있어 가지고, 다 없고 생식기라도 있어 가지고 사랑을 해서 아기 씨를 심어 줄 수 있는 그 맛을 느끼지 못하는 여자는 사랑의 주인 자리를 영원히 가질 수 없습니다. 그거 맞는 말이에요, 안 맞는 말이에요?「맞는 말입니다.」

여러분 여자들은 남자가 없으면 어떻게 되겠어요? 무용지물이에요. 해봐요. 남자가 없으면?「무용지물!」도리어 걱정이에요. 여자가 없으면 남자도?「무용지물!」마찬가지입니다. 공동운명에 서 있기 때문에 서로 서로 주인이 될 수 있는 남자 여자라구요. 남자 앞에 여자가 필요하고 여자 앞에 남자가 필요하기 때문에, 그렇게 묶어 준 것이 여자도 ‘당신’ 할 수 있는, 또 ‘아내’ ‘임자’ 부를 수 있는 그런 형제지우애가 시작된다는 거예요.

거기에서부터 천지의 도리를 참된 하나의 형제의 사랑으로 이루려니 가정의 사랑에 살고, 민족?국가?세계의 사랑에 사는 거예요. 그것을 우리가 찾아 드려야 돼요. 하나님의 상대의 가는 길이 거기에 있어요. 그래, 한번 해보기 위해서 여기에 들어왔어요, 하기 위해서 들어왔어요?「하기 위해서입니다.」하고 있어요?

여러분은 말이에요, 오른편에 왕이 있고 왼편에는 아버지를 내놓고 그 다음 바른편에는 남편을 내놓고, 이 세 남자를 사랑하더라도 죄가 아니에요. 사랑을 하려면 왕이 말하기를 ‘야, 아무개야, 네가 남편보다도 나를 사랑해라.’ 그래요. 남편이 자기 앞에 있으니까, 하나님이. 알겠어요?「예.」아버지는 너는 남편을 사랑하는 이상 아버지를 섬겨라 이거예요. 사탄은 여기에 주인이 됐더라도 도망가는 거예요. 이게 돌게 되면 모가지가 달아나는 거예요. 360도 마음대로 돌게 돼 있어요. 그러니 사탄이 있을 자리가 없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동서문화 통일을 말하는 거예요. 동양과 서양이 틀리지요? 통일이 되려면, 동과 서가 하나되기 위해서는 동은 북으로 가야 되고, 오른손 북으로 손이 가야 되고, 왼손은, 서쪽은 동남북을 품기 위한 상대가 설정돼야 돼요. 삼대상목적이 그거라구요. 알겠어요?「예.」

그렇기 때문에 품기 위해서는 오른편과 왼편, 좌익과 우익, 가인과 아벨, 주체와 대상이 있어야 돼요. (녹음이 잠시 중단됨)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전부 다 수평선을 넘어야 돼요. 요만큼 큰 게 하늘 꼭대기에 서서 저 땅 끝까지 해서 이래야 만사가 오케이예요. 그렇게 되면 밤이나 낮이나 주인이 돼요.

자기 주인 입장에서 남편이 건드려 주는 것을 좋아하지요? 남편이 자기 몸뚱이의 비밀 장소를 만져 주는 게 좋아요, 안 만지는 게 좋아요?「안 만지는 게 좋습니다.」안 만져 주는 게 좋아? (웃음) 비밀이 없어요. 어두운 골짜기라도 그분이 만져 주는 걸 좋아해요. 발이든 손이든 어디든, 중간 동서에 있어서 구형을 이루기 위해 마음대로 상하?전후?좌우에….

내가 당신 앞에 태양 빛이 되고 당신은 내 품에 안겨서 잘 수 있는 큰 아기와 같이, 큰 할아버지와 같이, 큰 왕과 같이 내 품에서 자는 것을 바라는 것이 아내의 소원이라는 거예요. 그런 어머니로부터 천하가 새로운 부활의 가정천국으로 연결되느니라! 아멘!「아멘!」아멘!「아멘!」

남자는 그만두고. (웃음) 여자들만이에요. 남자는 나 혼자이고 여기에 여자들이 한 4백 명이 되는데, ‘아아아 메엔!’ 해봐요.「아아 멘!」내 소리보다 작구만. 천하에 몇십만이라도 잘난 남자를 중심삼고 전부 다….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