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차 아담시대의 중심은 몸 마음이 하나된 축복가정의 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4권 PDF전문보기

제4차 아담시대의 중심은 몸 마음이 하나된 축복가정의 나

그래서 오늘날 나는 뭐냐? (녹음이 잠시 중단됨) 재림시대를 넘어서 4대, 4차 아담시대에 있어서 중심적 가정이 축복가정 나다 하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러면 나는 누구냐, 나는 누구냐? 하늘땅을 대신한 두 사람의 이상, 쌍쌍으로 된 몸 마음이 하나된 나다 이거예요. 그래서 몸 마음이 하나 안 되면 절대 안 돼요. 절대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몸 마음이 하나되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천일(天一) 나다 이거예요. ‘나’ 하면, 몸 마음이 하나된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주체적 입장에 선 나다 이거예요. 그리고 남자가 그렇다 하면 여자는 그런 몸 마음이 하나된 참사랑을 중심삼고 상대적인 입장에 선 나다 이거예요. 그 상대와 주체가 결혼을 해 가지고 부부가 하나되는 거예요. 두 사람입니다. 두 사람을 갈라놓고 보면 네 사람이에요. 결혼은 하나되는 것과 마찬가지라구요. 알겠어요? 부모가 하나되었으면 자녀가 하나되어야 된다구요. 자녀가 하나되고 이래 가지고 두 사람이 자녀를 가지고 형제가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가정이라는 것이 3대권을 중심삼고 정착하는 거예요. 이것이 하나님의 창조이상의 모델이에요.

공장에서 금형을 떠 가지고 대량생산하는 거와 마찬가지로 그 표준적 모형이라는 것은 변함이 없다는 거예요. 거기에서 할아버지 한 사람을 빼도 안 되는 것이요, 할머니 한 사람을 빼도 안 되는 것이요, 어머니 아버지 한 사람씩 빼도 안 되는 것이요, 아들딸 하나라도 빼도 안 되는 것이요, 부부라는 부부 가운데서 한 사람도 빼도 안 되는 것이요, 자녀 형제에서 한 사람도 빼도 안 되는 거예요. 전부가 갖추어진 그 자리에서 비로소 정착할 수 있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만세의 영원한 축복의 만국으로, 평화세계로 전진할지어다, 하는 뜻이 있어요. 그래, 알겠어요?

천지부모의 이상인 자유, 자유예요. 그 다음엔?「평화!」평화예요. 부부끼리 자유예요, 이제. 거기에 칸막이가 없어요. 자유, 그 다음엔 뭐예요?「평화!」평화, 평화예요. 횡적인 남자나 여자나 평화고, 종적인 평화예요. 전부 다 화합하는 거예요. 평화, 그 다음엔?「행복!」행복이에요. 행복이라는 것이 어느 누구나 꽉 차 가지고 기쁘지 않음이 없는 거예요. 행복의, 뭐예요?「천일국!」천일국! 하늘이 바라는 천일국이에요. 이것은 이상천국의 중심의 나라를 말해요. 천일국 안착이에요, 안착. 원래는 ‘안착 안식’까지 있어야 될 텐데 안식은 뺐어요. 안착 만세! 만세라는 것은 그냥 하는 것이 아닙니다. 영원?불변으로 남아져 가지고 그 권위가 하나님이 바라는 소원에 언제나 일치될 수 있는 평화의 천국이 될지어다! 아멘!「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