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일국 안착을 위해 자신만만하게 나아가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4권 PDF전문보기

천일국 안착을 위해 자신만만하게 나아가라

천일국에는 주권과 나라와 백성이 필요하기 때문에, 작년의 하나님 왕권 즉위식이 주권 복귀요, 그 다음엔 하나님 조국 정착대회가 땅 복귀요, 그 다음엔 천일국 국민으로 입적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래서 카드를 가져야 백성이 되는 거예요. 나라가 형성되기 위해서는 주권과 땅과 백성이 완비된 위에서 이러한 천일국의 만세 안착을 선포했다는 사실을 믿고, 하나님같이 자신을 갖고, 문 총재 참부모와 같이 자신을 갖고 냅다 미는 데는 밀리지 않는 것이 없다 이거예요.

그러면 큰 놈을 밀어 제낄 거예요, 작은 놈을 밀어 제낄 거예요?「큰놈을 밀어 제끼겠습니다.」그래, 그 나라에 가서 대통령을 만나야 되는 거예요. 안 만나면 전부 다 문제가 돼요. 내가 미국에 가서 꼭대기 사람을 만났지 밑의 사람을 안 만났어요.

이제는 훈독회도 그 나라의 수상을 중심삼고 국회에서 훈독회 할 수 있는 시대에 들어왔어요. 알겠어요?「예.」그런 입장이 됐으니 지금 내가 말하는 내용, 주권과 국토와 국민의 전부를 준비했기 때문에 천일국 선포와 더불어 여기에 해방된 만세 안착이 될 것이 틀림없는 걸 알고…. 그 위에 섰으니 무서운 것이 어디 있어요? 알겠어요?「예.」

이제 국회에 찾아가서 국회의원, 야당 여당의 당수를 만나 가지고 ‘내 말 들으소. 천일국에 가입하소. 나는 싸움을 말리러 왔고, 자유스럽고 평화스럽고 행복스러운 나라를 소개하기 위해 왔습니다.’ 하라는 거예요. 알겠어요?「예.」자유와?「평화와!」평화와?「행복의!」행복의 아들딸로서 천일국에 가정 정착해 만세를 부를 수 있는 평화의 왕국 창건을 위해서 나타난 것이니, 야당 여당 싸우지 말고 하나되어야만 남북을 전부 다 소화할 수 있다는 걸 알고, 남북이 하나되어야만 아시아를 소화할 수 있고, 아시아를 소화했으면 이 온 세계 하늘땅을 소화할 수 있다는 것을 알라구요. 그건 틀림없어요.

그래서 이번에 예수님을 중심삼고 기독교의 유명한 사람, 4대 성인과 유명한 사람이 전부 다 부모님에 대해서 증거한 거예요. 증거 안 시켜 주면 야단이기 때문에 다 증거한 것이 이제 발표될 거예요. 이놈의 자식들, 의심하고 이래 가지고 안 되겠어! 완전히 거기에 보태 가지고 ‘내 신념을 중심삼고 독일 사람을 대표해 가지고 이러니 독일 놈들은 나 따라와라!’ 할 수 있는 배포를 가지고 선전해야 되겠어요.

주저하는 사람은 다리가 부러지든 생식기가 찌그러지든 고장이 나면 났지, 용맹스럽게 가야 할 정도에는 갈 길이 어긋날 수 없다는 자신만만한 행보를 갖춰 출전, 격전, 승리할 것을 각오하고 나아가면 만사 통일이라는 거예요. 만사 승리, 만만세 행복이 여러분과 더불어 같이하기를 빌면서, 아쉽지만 보기 좋은 얼굴을 더 봤다가는 내가 아침밥을 못 먹겠기 때문에 떠나겠어요. 자, 그러면 방으로 안녕히 돌아가요, 안녕히!「감사합니다.」(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