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의 현현과 더불어 천운이 이 땅에 도래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8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의 현현과 더불어 천운이 이 땅에 도래했다

『존경하는 지도자 여러분, 성경에 보면 “새 술은 새 부대에 넣어라.”(누 5 : 38)는 구절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헌 주머니예요. 여러분 몸의 4분의 3이 물인데, 홍수 물 가운데 흙탕물이 들어가 있지, 생수가 들어가 있어요? 쏟아 버리고 헌 부대에 생수 물을 갈아넣어라 이거예요. 레버런 문의 물은 새로운 사랑이요, 새로운 생명이요, 새로운 혈통이라는 거예요.

『여러분이 모르는 사이에 헌 부대인 선천시대는 지나가고 벌써 새 부대인 후천시대가 개문했습니다.』

모르지요? 누구 때문에? 레버런 문 때문에. 레버런 문이 후천시대를 개문했어요. 그러니까 세상도 구해 줄 수 있고, 핏줄을 전환해야 돼요. 거짓 사랑, 거짓 생명, 거짓 혈통이 됐으니 참된 메시아, 참된 재림주, 참된 참부모를 통해서만 벗어날 수 있기 때문에, 구세주 메시아도 혈통전환이 필요하니 세계의 잘났다는 몽골리언 백인 흑인도 혈통전환을 안 하면 안 된다는 거예요. 누구나 다!

종교권도 싸우지요? 누가 혈통전환 해 줘요? 이스라엘 나라도 싸우지요? 누가 혈통전환 해 줘요? 하나님 외에 없어요. 섭리사관을 통해서 인류사관을 풀어 자동적인 굴복의 기점을 찾지 못하는 한 세계 평화는 없어요. 레버런 문이 ‘눈 가리고 아옹’ 하는 사람이 아니에요. 선생님의 연설집만 해도 5백 권의 책이 나와 있어요. 수천 권의 책으로 발간한 것을 하나도 모르고 앉아 가지고 레버런 문 뭐 지옥 가? 죽어 보라구요. 그런 미친 사람들이 없지.

『헌 부대인 선천시대는 지나가고 벌써 새 부대인 후천시대가 개문했습니다.』

민주세계 가지고도 안 되고, 공산주의 가지고도 안 된다는 거예요.

『참부모의 현현과 더불어 천운이 이 땅에 도래했습니다.』

누가 뭐라 하더라도 이 도래한 것을 망칠 수도 없고, 막을 수도 없어요. 단 하나 회개하고 따라가 가지고 거기에 하나될 수 있는 길만이 인류가 살아남고 여러분의 혈족 후손 선진국가도 살아남을 수 있지, 그렇지 않으면 다 멸망의 구덩이에서 한 무덤에, 아담 해와가 지옥에 묻히던 거와 마찬가지로 인류 전체가 아담을 대신할 수 있고 해와를 대신할 수 있으니 지옥 밑창으로 떨어진다는 것은 이론적이에요.

그렇지 않으면 아담 해와를 왜 지옥에 떨어지게 하겠나? 그 아들딸이 복잡한 싸움을 해 가지고 누더기 판을 만드니 더러운 지옥 세상 복판에서 뭐 하나님의 손길을, 뭐 자기가 정통적인 무엇이고 하나님의 아들딸이기 때문에 통일교회는 지옥에 간다? 지옥에 가나 죽어 보라구요. 그런 수작을 가지고는 통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