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정주의를 실천궁행하는 선각자들이 되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8권 PDF전문보기

참가정주의를 실천궁행하는 선각자들이 되어야

『21세기의 출발과 더불어…』21세기예요. 3000년의 출발과 더불어, 천일국과 더불어『하나님의 창조이상인 지상천국이 이 지구상에 창건되어야 할 숙명적이요 절대적인 섭리가 활발히 전개되고 있습니다.』모르고 있으면 각성을 하라 그 말이에요.

『이제 하늘의 소명을 받은 여러분에게는…』여기에 왔으니 우연이 아니에요. 이걸 알고 날 때는 잠에서 깨어나야 돼요.『오직 외길, 평화왕국을 이 땅 위에 창건하는…』건설이 아니에요. 건설은 갖다 맞추면 돼요. 만들어야 돼요.『사명만이 있을 뿐입니다.』(박수) 감사해요.

『영계는 벌써…』인간이 망해서는 안 돼요. 아들딸을 망하게 할 수 없으니『문을 활짝 열어 놓고 4대 성인은 물론 수백 수천억의 선한 조상들이 폭풍처럼 몰려오고 있습니다.』

지상을 바로잡기 위해서. 그걸 막을 수 없어요. 반대하면 날아가요. 토네이도(tornado; 폭풍)를 알지?

『폭풍처럼 몰려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참아 오던 영계가 지상에 그릇된 것을 청산하기 위해서 출동 명령이 내리기 시작했다 이거예요. 조상들이 여러분이 안 믿으면 죽이고 살리고 해요. 빨리 해결 안 하면 자기 조상들이 쌓아 놓은 기반이 무너지기 때문에 문제 되는 거예요.

『여러분의 일거수 일투족을 감시하고 여러분을 도와서 지구성에 널려있는 수백 수천의 각종 경계선과 국경선을 철폐하고 총심정권 해방의 시대, 즉 천일국을 창건하고자 하는 열망으로 여러분을 찾아오고 있습니다.』계속되는 거예요.

『참감람나무로 새롭게 태어난 여러분은 새로운 눈과 새로운 귀와 새로운 가슴으로 여러분의 선한 조상들을 맞아 참가정주의를 실천궁행하는 선각자들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박수) 간절히 원해요. 간절히 바랍니다.

『여러분, 천명으로 본인을 참부모의 위치에 세워 주신 하늘의 뜻을 본인은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내가 뭘 할 걸 확실히 알고 있어요. 하나님이 세우지 않았는데 레버런 문 혼자 그랬다면 벼락을 맞는다구요. 지옥의 맨 밑창에 가서 폭사해서 없어지는 거예요.

『참부모는 세상을 구하는 구세주의 사명을 완수해야 합니다.』

어떤 일이 있더라도. 팔십 노인이 죽을 날까지 외치다 죽어야 된다는 거예요. 쉴 사이가 없어요. 세상의 아들딸이 죽어 가고 없어지는데, 자기 나라의 계대를 상속해 주기 위해서 죽기 전까지 유언을 남기고 가야 할 것이니, 선생님이 나이 닿는 데까지 이 일을 끝까지 끝을 맺어야 할 소명과 사명적 책임이 있는 것을 알지어다!「아멘!」그걸 알아야 돼요.

『인류의 죄를 벗겨 주는 메시아의 책임을 다해야 합니다.』참부모가 없으면 안 되는 거예요.

『참사랑 중심한 결혼축복을 통해…』

결혼축복이에요. 오늘 그 식을 했지? 미스터 곽!「예.」그런 식 했나?「예, 했습니다.」몽골리언 국가 191개 책임자 달성했어, 완성했어?「2명 정도 참가 안 했습니다.」

그래, 통일교회하고 초종교초국가연합 그다음에 몽골리언이 하나되면 그 위에 어머니를 모셔야 돼요. 에덴에서 어머니가 타락해 가지고 아버지를 쫓아냈기 때문에 어머니와 아들딸, 몽골리언이 가인이에요. 동생을 죽였던 역사를 가지고 있는 거예요.

이것이 초종교초국가연합에서 기독교와 하나돼 가지고 형님 세계를, 선의 왕으로 나타나 가지고 그것을 죽일 수 없기 때문에 몽골반점동족세계평화연합을 중심삼고 초종교초국가연합, 통일교회와 하나돼서 가인 아벨로서 어머니를, 여자들을 내세워야 돼요. 여자시대가 옵니다. 여자를 해방해 가지고 에덴가정에서 쫓아내 버린 아버지를 찾아와야 된다는 거예요.

누가 아담을 아버지 못 되게 했어요? 해와지! 해와를 누가 어머니 못 되게 했어요? 가인 아벨! 가인 아벨이 원수의 아들딸을 낳았는데 그걸 하나 만들고, 어머니와 하나된 세계 종교권 통일권은 하나돼 있는 거예요. 몽골리언 가인과 아벨이 하나된 그 기반 위에 어머니를 중심삼아 가지고…. 이제 세계에 어느 시대가 오느냐? 국회도 (여자가) 3분의 2 국회의원 될 수 있는 때가 옵니다.

내가 선거운동만 하게 되면 그런 운동이 펼쳐질 거예요. 선거가 필요 없어요. 하나님의 아들딸을 선거로 택해 세울 수 있어요? 메시아를 선거로 세울 수 있어요? 하나님을 선거로 택해 세울 수 있어요? 이 미친 것들! 숙명적이에요. 그걸 알아야 돼요.

『새로운 참감람나무 밭인 참가정들이 이 지구성에 차고 넘치게 만들어야 합니다.』

그래야 고향과 조국이 생겨나요. 고향이 없어요. 에덴에서 쫓겨난 타락한 후손들은 나라가 없어요. 조국과 고향 땅을 찾아야 돼요. 지구성에 차고 넘치게 만들어야 돼요. 왜? 결혼 잘못해서 뒤집었으니 참된 사랑과 생명으로 핏줄을 이어 줘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