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들어와서 살 수 있는 가정을 만들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8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이 들어와서 살 수 있는 가정을 만들어야

『본인에게 내리신 이 소명적 천명은 이제 혁명적 속도로 완성되어 가고 있습니다.』

일해 보라구요. 무섭도록 빠른 시일 내에 전개될 거예요.

『완성되어 가고 있습니다.』그 내용을 보면『교차결혼으로 맺어진 수천 수만 명의 축복가정들이 세계 방방곡곡에서 ‘초종교초국가연합’의 기치를 들고, 혹은 ‘몽골반점동족권세계평화연합’의 이름으로…』둘이 합해서『천일국 창건을 위해 뛰고 있는 모습들을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거짓말인가.『그들이야말로 생명을 걸고 뛰는 하늘의 특공대원들입니다.』(박수)

하나님이 이제는 평화군단을 만들어야 되고 평화경찰단을 만들어야 돼요. 평화종족, 평화가정이 돼야 된다는 거예요. 싸움이 없어요.

『이제는 그 어떤 세력도 이 참사랑 혁명의 봉화를 잠재울 수 없을 것입니다.』

레버런 문을 누가 잡아다가 가두겠어요? 레버런 문이 걸렸다고 변호할 수 있는 변호사가 있어요? 판사가 있어요? 검사가 있어요? 없어요! 이제 배워야지.

『천운이 함께하고 전영계가 우리와 동역 동사하는 이 신천신지 창건의 태풍을 누가 저지할 수 있단 말입니까?』해 보라는 거예요, 누가 없어지나.

『겸허한 자세로 해일처럼 밀려오는 천운을 맞이하십시오.』선생님은 이미 맞이했으니 ‘같이 맞이합시다.’ 그 말이에요.

『지금은 가정시대입니다.』하나님이 들어와서 살 수 있는 가정을 만들어야 돼요. 여러분, 지금 하나님을 모시고 살아요? 지금은, 일언이폐지(一言以蔽之) 하고 가정시대가 돼야 되는 거예요.

『천운에 역행하는 이기적 개인주의 행위들과 인륜을 파괴하는 부도덕한 행위들은 천벌을 면치 못할 것입니다.』그게 에이즈 같은 병이에요.『하나님의 창조이상권에 돌아온 참가정을 창건하십시오.』부모의 자리에서 여러분에게 권고하는 거예요.

『참가정을 창건하십시오.』

참가정이 됐어요? 자신 있는 사람은 일어서서 말해 봐요, 내가 물어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