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창조목적은 신인애 일체 - [8대교재교본] 평화신경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창조목적은 신인애 일체

하나님은 사랑의 뿌리요, 생명의 뿌리요, 혈통의 뿌리요, 지상천국-천상천국의 뿌리입니다. 타락이 없었더라면 아담 해와가 결혼할 때 하나님은 아담 해와의 마음속에 들어가서 그들과 일체적 사랑을 이루셨을 것입니다. 하나님은 종적인 참부모시요, 아담 해와는 횡적인 참부모가 되었을 것입니다. 그런 두 부모의 혈육을 받고 태어난 인간의 마음은 종적인 자신이 되고, 몸은 횡적인 자신이 되어 일심, 일체, 일념, 일화의 삶을 영위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이렇게 신(神).인(人).애(愛)의 일체권을 형성하므로써 심신일체를 완성한 자는 하나님의 아들딸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왕자 왕녀가 되면, 하나님과 부자지관계가 되어 하나님의 전체를 상속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이러한 자녀가 참사랑을 중심한 부부일체를 완성하면 하나님을 모시고 사는 가정이 되는 것이요, 그 가정은 평화와 이상의 기지가 되는 것입니다. 반쪽씩인 남자와 여자가 일체가 되어 완전한 하나님의 상대로서 하나님의 이상적 사랑을 완성시키게 되는 기지라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참사랑을 중심하고 하나님은 인간을 무한가치의 존재로 완성시킴으로써 하나님도 참사랑의 완성을 보아 영원한 이상애가 깃드는 창조이상세계를 완성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하나님과 아담 가정을 중심삼고 보면 하나님은 일대조, 아담은 이대조, 아담의 자녀는 삼대조의 자리를 형성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하나님은 할아버지의 자리요, 아담은 부모의 자리요, 자녀는 아들딸의 자리라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여러분의 가정에서도 삼대가 한 가정에 안착하게 되면 할아버지는 천상천국의 하나님의 자리이자 본연의 지상세계 천상세계의 왕과 여왕의 자리요, 부모는 현재 지상천국을 대표한 중심 왕과 여왕의 자리요, 자녀는 미래를 대표하는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을 상속하는 왕자 왕녀의 자리인 것입니다.

이렇듯 아담의 일족은 하나님을 중심한 왕족이 되어 살다가 천국으로 이동하여 영원한 세계로 옮겨지는 것입니다. 이것이 인간이 성취해야 할 목적입니다. 할아버지는 하늘을 대표하기 때문에 하나님같이 모시고, 부모는 현재 세계의 왕과 같이 모시고, 자녀는 미래의 왕자 왕녀와 같이 사랑하며 살다가 가는 곳이 천국이라는 것입니다. 그 곳에서만이 인간의 욕망과 소망 그리고 행복의 완성을 보게 됩니다.

가정맹세 팔절은 지상천국에 들어가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절대신앙, 절대사랑, 절대복종의 삶을 통해서라야 가능한 길입니다. 에덴동산에서 하나님도 창조당시 절대신앙과 절대사랑으로 절대투입해 가지고 절대복종하신 기준이 있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