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참부모 이름의 위력 - [8대교재교본] 천성경 참부모

6) 참부모 이름의 위력

성경에서 보면 인간은 타락했습니다.

그러니 하나님을 해방해야 됩니다.

타락으로 말미암아 모든 내 소유의 아들딸, 자기 부부, 나라와 세계까지 한꺼번에 잃어버렸던 것입니다.

그걸 참부모가 와서 물건과 자녀와 가정과 나라와 세계를 수습해서 하나님에게 돌려야 됩니다.

소유주가 하나님이었던 것이 사랑의 도리에서 잃어버림으로 말미암아 거짓 사랑이 돼 버렸습니다.

사랑을 중심삼고 소유될 수 있다는 원칙으로 지었지만, 패망의 사랑으로 말미암아 파탄되었던 것을 참부모의 사랑으로 수습해서 물질과 자녀와 부부와 나라와 세계를 다시 하나님 앞에 봉헌해드려야 하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하나님이 `하나님의 우주는 참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소유로 돌이켜졌느니라!` 이렇게 승리를 찬양하면서 그 바쳐진 물건을 참부모 앞에 주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소유가 돼 가지고 참부모의 소유가 되는 것입니다.

참부모 소유를 중심삼고 참아들딸의 소유가 되고, 이것을 동서사방에 다시 분배받는 세계가 되기 전에는 지상에 천국은 현현할 수 없는 것입니다.(211-127, 1990.12.29)

오늘날 우리가 하는 통반 격파는 뭐냐? 남북을 통일해서 하나님의 이름으로, 참부모의 이름으로 만국의 승리의 판도를 중심삼고 대한민국을 온 인류의 조국으로 하나님 앞에 바쳐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위해서 전부 투입해 왔습니다.

그러니 거지패라는 겁니다.

왜 거지패입니까? 이미 몇십 년 전에 다 바쳤습니다.

이제 남북을 하나로 만들어서 하나님의 이름으로, 참부모의 이름으로 역사적인 모든 소유권을 사탄으로부터 빼앗아 와야 됩니다.

그리하여 하나님의 본연적 부모의 자리로 소유권을 반환해서 거기서부터 역사적인 모든 나라 가운데서 최초의 조상국으로서 등장하게 하기 위한 일을 하자는 것이 문총재의 종착적 사랑의 목적입니다. (211-127, 1990.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