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섭리적 총결산과 참부모님의 대선포 - [8대교재교본] 천성경 성약인의 길

2) 섭리적 총결산과 참부모님의 대선포

① 참부모(메시아) 선포 〈1990년 4월 30일(음 4월 6일) 한국〉

참부모를 왜 선포할 수 있느냐? 민주세계와 공산세계는 가인 아벨 형제입니다. 민주세계와 공산세계가 두 아들과 마찬가지인데 싸우는 것입니다. 그런데 내가 두 아들이 싸우던 것을 화해시켜서 환영받을 수 있는 입장에 섰기 때문에 비로소 부모의 특권을 가지고 한국 땅에 와가지고 참부모 선포를 거국적으로 한 것입니다. (204-188, 1990.7.8)

모든 것을 믿을 수 없는 세상이고, 바라볼 수 없는 세상이고, 절망적인 세상이지만 하나의 희망이 싹텄는데, 그것이 뭐냐 하면 참부모라는 것입니다. 이것을 한국 땅에 선포한 것입니다. (202-341, 1990.5.27)

1990년 4월 9일 세계 언론인 대회를 모스크바에서 가짐으로 말미암아 민주주의와 공산주의의 양체제를 승리권으로 이끌고 그 터전 위에 한국에 돌아와서 한국을 기점으로 전세계에 선포한 것입니다.

성경의 목적은 참부모 하나를 찾는 것입니다. 그게 가장 희망찬 복음입니다. 사탄도 피조물이기 때문에 참부모가 나오게 되면 없어지는 것입니다. 이런 때가 되어 오니까 공산당이 무너지고 북한도 지금 무너지려고 하는 것입니다. 사방으로 둘러봐도 길이 없습니다. 선생님이 잘 압니다. 거기에 하늘나라가 열매를 맺고 천상지옥과 지상지옥의 해방이 이루어집니다. (202-353, 1990.5.27)

우리의 목적은 하나님과 인류 그리고 사탄권에 속해 있는 모든 것을 해방하고 구원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우리는 이와 같은 부모의 심정을 선포하는 것입니다. 전진하는 것입니다. 거기에는 사탄이 있을 수 없습니다. 이것이 원리관입니다. (202-354, 1990.5.27)

공산주의는 종하고 주인주의입니다. 자유가 없습니다. 민주주의는 형제주의입니다. 형제주의이기 때문에 자유입니다. 자기들끼리는 자유가 있습니다. 그래서 싸움이 계속해서 벌어집니다. 서로 내가 잘났다고 싸우는 것입니다. 그래, 헤드윙은 뭐냐 하면 부모주의입니다. 상원의원과 하원의원이 싸우고 공화당과 민주당이 싸우지요? 부모가 없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부모만 생기면 `이 자식아, 왜 싸워? 너희는 종이 아니야! 내 아들이야.` 하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 흑인하고 백인하고 인종주의도 마찬가지입니다. (202-357, 1990.5.27)

공산세계는 어때요? 선생님이 고르바초프에게 레닌의 동상과 마르크스의 동상도 철거하라고 했습니다. 공산당 역사에 그런 말을 한 사람은 레버런 문밖에 없습니다. 소련 공산당 간부들은 모두 우리 앞에서 하나님주의를 말해? 어떻게 저렇게 오만하게 말할 수 있느냐고 하면서 와글와글 했습니다. 그들이 아무리 선생님을 미워하더라도 지금 공산세계는 그와 같이 된 것입니다. 그들이 세계에서 제일 무서워하던 존재가 그들의 유일한 희망적인 존재가 되었습니다. 다른 희망이 없습니다. 그러니까 `내 말을 듣고 따라와. 그렇지 않으면 길이 없어.` 하고 선생님이 분명하게 가르쳐 주었습니다. (202-351, 1990.5.27)

지금 지상은 어떻게 되느냐? 제1, 제2, 제3이스라엘권을 통해서 움직이던 모든 것이 참부모의 이름을 발표해 버리면 이 영역이 전부 에덴동산과 같이 되고 종교권의 모든 역사는 다 없어지기 때문에 천사세계에 있는 영들이 여기에 언제든지 올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언제나 재림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뭐냐 하면 원리결과주관권입니다.

하늘과 땅이, 종이 같이 붙어 있기 때문에 전부 영계와 마찬가지입니다. 참부모를 선포함으로 말미암아 이와 같은 기준이 재차 연결되어 사탄은 없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음대로 여기에 올 수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종(縱)이고 이것은 횡(橫)으로서 이 각도는 90각도입니다. 90각도는 사탄의 영역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각도가 달라짐으로 말미암아 타락세계가 나오는 것입니다. 90각도가 되는 데라야만 하나님이 주관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는 사탄이 없습니다. 해방입니다. 영계가 해방이고, 지상이 해방이고, 피조물도 모두 해방입니다. 거기에는 탕감노정도 없습니다. 참부모님의 선언을 발표함으로써 사탄의 권한이 없어지고 종교를 중심삼고 투쟁하던 모든 탕감법도 없어져 선한 영들이 천사세계와 맞먹기 때문에 타락 없는 세상이 되어 마음대로 지상에 협조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 천사들이 여러분의 조상들입니다. 그러니까 이제부터 통일교회를 반대하다가는 별의별 일이 다 벌어진다는 겁니다. (202-359, 1990.5.27)

오늘 메시아에 관한 사실을 선포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어머니 아버지와 여러분들이 전부 해방될 수 있는 길을 다 열어 놓고 왕권을 발표해가지고 참부모를 선포하는 것입니다. 참부모가 뭐냐 하면 개인적 왕권이 참부모고 가정적 왕권이 참부모입니다. 전부 다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 왕권인 동시에 참부모입니다. 이래서 전세계에 참부모를 선포하는 것입니다. 참부모는 참사랑을 중심삼게 됩니다. (202-359, 1990.5.27)

여러분은 담대해져야 됩니다. 이 말은 주체적 소유권을 가져야 한다는 말입니다. 아무리 어려운 환경에 처한다고 하더라도 문제가 있을 수 없습니다. `이런 것은 하나님도 원하지 않는다. 내 앞에서 없어져!` 하면 없어집니다. 금방 내려가요. 영계도 마찬가지입니다. `나는 이런 것은 안 원해!` 하면 즉시 없어집니다. 모든 주위에 그런 힘이 있습니다. 사랑의 중심이 나타나게 되면 모든 것이 그쪽으로 향해서 돌아가게 되는 것입니다. 동쪽에서 아침해가 떠오르면 산천초목의 모든 중심이 그 태양을 향하잖아요? 그것이 생명의 에센스(essence), 사랑의 에센스입니다. (202-360, 1990.5.27)

앞으로는 싸우지 않더라도 자동적으로 연결됩니다. 모든 길이 열립니다. 여러분이 소유권을 가지고 스승이 되고 참부모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여러분의 사명입니다. 얼마나 열심히 활동하느냐에 달렸습니다. 이론적이고 명백한 결론입니다. 이제 여러분이 확실히 알고 `나는 참부모님이 선포하는 모든 것을 완전히 상속받고 세상 모든 것을 해방시킬 것이다!` 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그런 것을 원해요? 그렇다면 하나님 앞에 맹세하자구요. 양손을 들고 이렇게 보기 좋게 흔들어 봐요. 아, 일렁대는 파도 같구만! (202-361, 199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