② 하와이가 해양섭리의 중심이 되는 이유 - [8대교재교본] 천성경 환태평양섭리

② 하와이가 해양섭리의 중심이 되는 이유

하와이 가고 싶지요? 거기에 이제 천국촌을 만들려고 땅을 다 샀습니다. 집도 짓고, 배도 다 갖다 놨습니다. 그거 멋지지요? 거기는 일년 사계절 비가 안 오니 낚시터로는 세계에 없는 곳이고, 거기서는 춘하추동 계절이 한 골짜기에서 다 어우러지는 것입니다. 저쪽편은 매일같이 비 오고 벼락을 치고 하지만 이쪽은 일년 사시사철 비가 안 오는 곳입니다. 세계에 그런 곳이 내가 올 때까지 기다리고 있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이번 그 모든 전체를 위한 교육화 운동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미국 식구를 시켜 하와이 섬을 점령하기 위한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일본평화여성연합을 중심삼은 집을 만들어가지고 일본 부인들이 내가 전화만 걸면 돈도 쓸 것이고 별의별 짓을 다 할 것입니다. 이것과 박자를 맞춰가지고 국민 교도의 틀을 짜가지고 하와이 군도를 하나님이 헤엄칠 수 있는 발판으로 삼겠다 하는 선생님의 놀라운 구상을 찬양으로 환영할지어다! 아멘! (221-62, 1991.10.20)

예수가 메시아로 온 곳도 아시아입니다. 아시아 통일권을 위해 몸을 잃어버린 것을 찾고 영적 승리권과 더불어 기독교문명을 통해 새로운 몸적인 판도인 아시아를 통일해야 할 입장에 있습니다. 이 서구문명이 아시아로 들어오는데 중간인 혼합·화합 문명을 중심삼고 해야 되겠기 때문에 태평양문명권시대가 오는 것입니다. 서구문명이 태평양문명을 중심삼고 융합합니다. 여기서 어디가 문제 되느냐 하면, 하와이입니다. (229-298, 1992.4.13)

여러분이 알다시피 미국 역사는 동에서부터 서로 지향하는 국가를 형성했고, 문명의 기원을 발생시킨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하와이를 중심삼고 태평양권을 움직일 수 있는 주도적 기반을 공고히 했습니다. (79-72, 1975.6.1)

미국은 52개 주입니다. 하와이도 하나의 주지요? 하와이에서는 본토 사람이 소수민족입니다. 그리고 다수민족이 유색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와이에 갔던 사람들이 오래 안 있고 본토로 돌아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서로 싸움하고 자꾸 이래가지고, 앞으로 얼마 못 가겠기 때문에, 거기에 레버런 문이 들어가 화해시키기 위해서 하와이 섬에 기지를 만들었습니다. 레버런 문에겐 권력이 있습니다. 지식도 있고, 돈도 있습니다. (217-244, 1991.6.2)

하와이란 말은 `해 와라!` 그런 뜻입니다. 해와하고 통합니다. 해와는 `일을 해 와라.` 그런 뜻인데, 천천히 하면 `하와이가 되는 것입니다. 서구문명과 아시아문명을 중심삼고 교류하는 판도가 되었는데, 이것이 미국 영토인 줄 알았더니 일본 영토가 되어 간다 이겁니다. 거기에 문 총재가 이것을 하나 만들기 위해서 현재 교육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걸 누가 교육할 것입니까? 소용돌이가 시작돼야 합니다. 하와이 영토를 중심삼고 지금 세계적인 판도를 편성하는 놀음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229-299, 1992.4.13)

태평양문명권이 찾아오잖아요? 그래서 `퍼시픽 림 디벨로프먼트 컴퍼니(Pacific Rim Development Company)`라는 것을 만들었습니다. 거기에는 미국도 들어가고 오스트레일리아도 들어가고 남태평양, 태평양이 전부 들어가게 됩니다. 이렇게 해가지고 `미국사람들을 망신시키자!` 하고 지금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명령을 하고 왔습니다. 그때에 여기에 있는 일본 여자들이 하와이에서 결혼한 여자들보다 못해가지고는 안 됩니다. `대륙에서 전통을 만들고, 형님으로서 이와 같은 전통을 만들었으니 따라와라!` 할 때, `예스!` 이렇게 되어야지, 반대하게 안 돼 있습니다. (216-276, 1991.4.7)

선생님이 배를 타고 하와이 간다 할 때, 하와이로 따라가야 합니다. 나라가 없을 때는 할 수 없습니다. 선생님도 자나 깨나 하나님의 나라를 찾아 나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이 지구성입니다. 여러분이 여기에서 백성이 되어야 하늘나라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때 백성이 못 되어가지고 죽는 날에는 저 나라에 가서 기다려야 합니다. (128-114, 198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