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바라시는 천국이념의 내용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02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이 바라시는 天國理念의 內容

하나님이 바라시는 천국은 영계에서만 이루어지는 천국이 아닙니다. 하나님이 바라시는 천국은 먼저 지상에서 이루어진 후에 영계에서도 이루어지는 천국입니다. 인간이 죽은 이후에 그 영인체들로 이루는 영계와 이 지상세계는 서로 분리될 수 없기 때문에, 여러분이 승리적 실체를 갖추어 천국의 이념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천륜 앞에 설 수 있는 동시에 인륜 앞에도 설 수 있어야 하고, 천륜과 인륜을 통할 수 있도록 천국의 이념을 여러분의 생활권을 통하여 보여줘야 합니다. 그리고 그 천국의 이념이 개인적인 천국이념이 되는 동시에 가정적인 천국이념, 사회, 국가, 세계, 천주적인 이념이 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천국이념이 여러분 자체를 통하여 나타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못하면 세례 요한이 광야에서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다"고 부르짖었으나 그 말씀을 이해하지도 못했을 뿐만 아니라 듣지 않음으로써 천국의 이념을 실현시키지 못한 이스라엘민족처럼, 오늘 이 시대에 천국의 이념을 예고시키는 사람이 나타나더라도 그 말씀을 들을 수 없게 될 것입니다. 그 뿐만이 아니고, 천국의 실체이념을 세우시기 위한 3년 공생애 노정에서 이 산 저 산으로 쫓김을 당하면서도 민중 앞에 외치신 예수 그리스도의 천국의 새로운 복된 말씀을 받아들이지 못한 이스라엘민족과 같은 자리에 설 것입니다.

그러므로, 거듭 말하거니와 여러분들이 천국의 이념을 천성(天性)을 통하여 만민 앞에 소개할 수 있고, 수많은 종파를 통하여 세례 요한적인 새로운 이념을 예고시킬 수 있는 하늘의 역사적인 사정을 체휼하고, 그와 함께 그 천국의 이념을 여러분의 생활권내에 끌어들여 그 말씀에 동(動)하여 살 수 있는 자체들이 되지 않는다 할진대는 여러분이 바라는 소망의 천국, 하나님이 찾고자 원하는 소망의 천국이념은 결코 실현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오늘날까지 인간들이 알고 있는 천국은 원래 하나님께서 찾고자 원하셨던 창조이상의 천국이 아닙니다. 예수님 이후 오늘날까지 영적인 천국 건설을 위하여 수고해 나온 2천년 동안의 예수님을 중심한 복귀노정을 더듬어 살펴볼 때, 예수 그리스도가 건설할 수 있었던 것은 천국이 아니고 낙원이었습니다.

그래서, 예수를 믿어온 인간들이 소망하고 있는 천국의 이상도 낙원인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의 인간들이 갖고 있는 천국의 이상은 하나님과 인간이 동시에 받아들일 수 있는 이상적인 본연의 천국이 아니라, 하나님의 천국 건설을 향해 나가는 과정에서의 조건적인 천국이라는 것을 여러분들이 알아야 하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낙원이라는 명사가 나오게 되었던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진정으로 예수님의 천국이상을 실현할 하늘 정병으로 부름받았다고 하면, 예수 그리스도를 낙원의 주인공으로만 계시게 할 것이 아니라 영계의 모든 영인들과 땅 위에 살고 있는 만민들이 합하여 낙원문을 개방시켜서 예수 그리스도가 천국의 주인공으로도 계실 수 있게 해야 합니다. 이와 같이 예수님을 천국의 주인공으로 세우는 책임은 하나님에게 있는 것이 아니고, 예수 자신과 성신에게 있는 것도 아니며, 이 땅 위의 만 인간들에게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불행하게도 이와 같은 사실을 인간들이 모르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을 생각하게 될 때 복귀노정을 걸어가는 인간들에게 있어 그 가는 길은 아득하고 어려운 길입니다.

인간들이 가는 다른 어떤 슬픈 길이 있다 하더라도 이것 이상 슬프지는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길은 선지선열들의 슬픔을 우리의 슬픔으로 체휼하면서 그들의 싸움의 노정을 우리들이 다시 걸어야 하는 복귀의 길이기 때문입니다. 수많은 선지선열들이 이 땅에 와서 넘었던 험한 태산준령이나 십자가 골고다의 길일지라도 우리는 그들이 걸었던 그 모든 어려운 노정을 넘어서는 생활을 하지 않고는 결단코 예수님께서 가신 길을 뒤따라 갈 수 없을 것입니다.

오늘날 여러분들이 가는 길, 여러분이 신앙생활이 쉬운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삶은 여러분 자신만을 위한 삶일 수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살고 있는 것은 낙원에 가 있는 영인들을 위함이며, 나아가 여러분에게는 지상에서 천국을 성취시켜야 하는 사명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여러분 개인의 생을 위해 슬픔도 많이 당하고 맹세도 많이 했겠지만 개인의 삶만을 위해서는 결코 여러분 개인의 뜻조차 성취시킬 수 없습니다.

이 땅은 여러분이 홀로 걸어가는 길을 그냥 내버려두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이 땅은 인간이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사탄이 지배하는 땅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6천년 동안 하나님과 대적해 왔던 사탄은 여러분의 가는 길을 가로막고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