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적인 빚을 탕감하고 하늘의 원한을 풀어 드리는 참사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04권 PDF전문보기

역사적인 빚을 탕감하고 하늘의 원한을 풀어 드리는 참사람

여러분이 지금까지 수고한 것은 여러분 자신이 구원받기 위한 수고였지 인류의 모든 죄를 완전히 탕감하여 하나님이 기뻐할 수 있는 수고는 아니었습니다. 그러한 수고를 한 사람은 지금까지 사탄세계의 역사적인 인물 가운데 한 사람도 없었습니다.

그러면 역사적인 모든 빚을 탕감하고 하나님의 원한을 풀어드리고 위로할 수 있는 사람은 어떤 사람인가. 자신의 죄의 인연을 아버지 앞에 염려의 대상으로 남기지 않고, 자신의 모든 움직임이 하늘권내에서 오직 선의 뜻을 위하여 수고하였다고 할 수 있는 새로운 역사의 선봉자들일 것입니다. 그러한 사람들을 많이 가진 민족은 하나님의 전권적인 이념을 차지하여 세계를 지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예수님도 인류를 구원하기 위하여 십자가의 길을 갔지만 그 구원의 뜻을 이루어 놓고 하나님을 위로하고 즐거워해 보지는 못했습니다. 끝날의 우리는 그러한 생활을 이 몸을 쓰고 있는 동안에 이루어야만 되겠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예수님께서 끝날의 성도들을 대하여 고대하는 것이 무엇인가. 천적인 내적 기준까지 찾아 들어가 6천년 동안 우리를 위로해 주신 하나님을 오히려 위로해 드리는 사람, 2천년 동안 인류를 위해 수고하신 예수 대신 수고할 수 있는 사람들이 되기를 바라시는 것입니다. 그러한 사람이 되어야 비로소 하늘의 모든 빚을 탕감한 자격자로서 하늘 앞에 떳떳이 설 수 있다는 것을 여러분은 알아야 되겠습니다. 예수님은 이 땅위에 오셔서 하고 싶은 말을 다 못하고 가셨습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내가 아직도 너희에게 이를 것이 많으나 지금은 너희가 감당치 못하리라(요 16:12)"고 말씀하셨던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이 역사적인 전환기에 있어서 그러한 크나큰 전체적인 빚을 탕감하여 환희와 영광의 자리에서 세계인류를 축복할 수 있고, 이 민족을 축복할 수 있고, 이 교단을 축복할 수 있고, 개개인을 축복할 수 있고, 더 나아가서는 영계에 있는 수많은 영인들을 축복할 수 있는 참다운 사람들이 나오기를 바라고 계십니다.

따라서 이제 여러분은 그러한 크나큰 인연을 오늘날 지극히 작은 자신이 지니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고, 하늘과 땅 앞에 하나의 제물로서 나설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그래야 비로소 역사적인 모든 빚을 탕감했다는 조건을 갖춘 사람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