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자들에게 있어서의 중요한 문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06권 PDF전문보기

신앙자들에게 있어서의 중요한 문제

오늘날 우리 신앙자들에게 있어 중요한 문제는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슬픈 세상을 바라보시며 구하던 마음을 느끼는 자, 사망의 땅을 바라보시며 예수가 찾던 마음을 품은 자, 멸망의 첨단을 달리고 있는 세계를 바라보며 두드리던 마음을 가슴에 품고 생명을 주입시키고자 하는 간곡한 마음을 가진 자들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이런 마음을 가진 자들이 하늘이 바라는 목적을 심중에 지니고 이 땅을 대하여 싸우겠다는 각오를 갖고 나서기 전에는 하늘이 우리를 예수님께서 가신 길로 인도하실 수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예수님께서 거쳐 가신 그 문으로 들어갈 수 없다는 것입니다.

오늘 끝날의 성도들이 역사적인 원한을 풀어드려야 된다는 것을 우리들은 알고 있습니다. 2천년 전에 택함받은 제1이스라엘이 택하신 본래의 목적을 달성하지 못함으로 말미암아 그들은 선민권을 상실해 버렸습니다. 그런데 예수께서 선포하신 진리로 말미암아 민족을 넘은 전세계 크리스찬들은 제2이스라엘의 선민권을 부여받게 되었습니다. 이 제2이스라엘 선민의 권한을 갖고 있는 끝날에 처한 기독교 성도들은 하늘을 배반한 예수님 당시의 이스라엘이 되지 말고, 재림하시는 주님 앞에 잃어버린 제1이스라엘을 대신할 수 있는 제2이스라엘이 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예수님께서 영계에 가셔서 수고하시고 있는 일이 무엇이뇨? 이땅에 오셨을 때 산 실체를 가지고 제2이스라엘 왕국을 건설하지 못하신 것이 탄식의 내용인 연고로 예수님께서는 2천년 동안 성신과 더불어 만민을 동원하여 제2 이스라엘 선민권을 조성해 나오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