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과 더불어 사는 사람이 되려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06권 PDF전문보기

예수님과 더불어 사는 사람이 되려면

하늘의 보내심을 입고 땅 위에 나타나 지상 생애를 거쳐 영계에 가신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 역사적인 목적을 성취하기 위하여 오늘날까지도 성부와 성신과 더불어 싸워 나오고 계십니다. 그 예수님을 그리워해야 할 우리입니다. 그 예수님을 다시 소유하여야 할 우리입니다. 그 예수님과 더불어 살지 않으면 안 될 입장에 있는 우리인 것입니다. 그러한 우리가 되려면 하나님과 같이 살 수 있어야 됩니다. 하나님과 같이 살 수 있어야만 예수님과 더불어 살 수 있는 데, 그러려면 우리가 어떻게 해야 되느냐? 하나님의 소망을 이루는 자가 되어야 하고, 예수님의 소원을 성취하는 자가 되어야 하며, 인류역사의 소원을 성취하는 자가 되어야 합니다. 그러한 사람이 되지 못하면 영광으로 현현하실 예수님 앞에 설 수 없다는 것을 우리들은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러면 이러한 예수님을 맞기 위해서 우리는 어떠한 길을 걸어야 될 것인고? 이것이 문제입니다. 오시는 예수님은 하늘로부터 땅을 찾아오시지만 우리는 그 예수님을 땅에서 맞을 수 없습니다. 인류를 찾아오시는 예수님을 오늘 이 자리에서 그냥 맞을 수는 없다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사정을 통할 수 있는 심정을 붙안고, 예수님께서 땅 위에서 하셔야 했던 일을 다하고 종결지은 후에라야만 오시는 예수님을 대접하고 맞을 수 있습니다. 그 예수님을 다시 맞게 되는 날이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바라는 재림의 한날이라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수님을 맞기 위해서는 땅 위에서 책임을 감당해야 하는 것이 필연적인 조건입니다. 땅 위에서 책임을 감당하고 난 후에라야만 예수님을 맞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 여러분 앞에 드리려는 말씀의 제목은 '주가 가신 길을 본받자'입니다. '주가 가신 길을 본받자'이러한 제목을 가지고 말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