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날에 영적인 현상이 많은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06권 PDF전문보기

끝날에 영적인 현상이 많은 이유

영(靈)의 부음을 받은 자는 감히 그럴 수 없습니다. 그가 이유를 모르면 하늘이 가르쳐 주십니다. 그가 눈을 뜨면 영계(靈界)를 보고, 그가 행동을 하면 영계 사람의 행동을 합니다. 여러분의 눈과 여러분의 마음과 여러분의 행동과는 판이합니다. 미친 사람처럼 보입니다. 옛날 예수님도 뭐 똑똑한 사람으로 보였어요? 그 당시 사람들이 볼 때는 바보 멍청이였어요.

앞으로 이와 같은 영적인 현상이 휩쓸 것이며, 민족을 휩쓸 것이며, 교단을 휩쓸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세계적으로 알 수 없는 정신계통의 환자와 신경계통의 환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가고 있습니다. 공포의 세계, 불안하고 초조한 세계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아들인 예수님께서 초조감과 불안감과 흥분된 심정을 갖고 일생을 거치시고 뜻을 대하셨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세계적인 운세가 그렇게 휩쓸린다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나중에는 방향을 찾을래야 찾을 수 없게 되고, 참것이 거짓것 같고 거짓것이 참것 같은 현상이 벌어집니다. 거짓이 우세하고 참이 열세가 되는 시대, 거짓이 번성하며 참이 말할 수 없이 미약한 상태가 되는 시대가 온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러한 시대를 거쳐 넘어가야 합니다.

오늘날이 끝날이라 할진대 세계적인 이스라엘로 나타난 기독교, 즉 제2 이스라엘을 수습해야 할 12사도는 어디 갔는 고, 12사도를 통솔할 하나의 주인공 메시아는 어디로 오실 것인가 하는 것이 뜻있는 크리스찬들이 해결하여야 할 중대한 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