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을 자연굴복시켜야 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11권 PDF전문보기

사탄을 자연굴복시켜야 한다

하나님의 목적은 타락인간을 빼앗아 오고 사탄을 자연굴복시키는 것입니다. 이런 하나님과 하나 되기 위해서는 편안하려고 해서는 안됩니다. 우리가 사탄이 있는 곳을 찾아가고 하늘을 모르는 시간을 찾아가야 합니다. 그러지 못하는 한 하나님의 뜻도 하나님의 사정도 우리 것이 될 수 없습니다. 세계적인 사명을 할 수 있는 때가 우리의 목전에 다가오고 있습니다. 사탄을 굴복시키기 위해서는 참소의 조건을 없애야 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위하여 행군해야 합니다. 남이 가기 싫어하는 곳을 가고 남이 하기 싫어하는 것을 해야 합니다.

뜻과 사정을 안 이상 아버지는 뒤에 모셔 놓고 우리가 앞장서야 되겠습니다. 한국을 찾아오시는 아버지께 `부디 한국만은 안심하시옵소서' 할 수 있어야 합니다. 행동을 해도 세계적인 무대에서 행동을 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민족적인 환경을 정비하여 남아진 2년간 하늘의 뜻을 품고 울고 있는 동포를 찾아가야 합니다. 그들보다 더 어려운 자리에 들어가서 `당신이 싸워 나오신 능력을 저에게 주시옵소서' 해야 합니다. 우리는 복받는 좋은 자리 말고 어려운 자리에 가야 합니다. 못나나 잘나나 단결해야 됩니다.

끝날에 무너져 내리는 험난한 환경을 밟고 올라서기 위해서는 다 겪고 나서지 않으면 안 됩니다. 아버지의 심정의 자리, 아버지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자리에 나아가기 위해서 인간을 타락시킨 사탄을 굴복시키고 또 사탄으로부터 하늘의 아들딸로 공인받을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축복이 허락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