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는 구주의 최고 기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22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는 구주의 최고 기준

여러분은 참된 부모와 상관이 없는 자리에서 하늘 앞에서 쫓겨난 거짓된 부모의 핏줄을 받고 태어났으니, 이 핏줄로부터 벗어나기 위해서는 핏줄을 밟고 밟고 뽑아 버리고 뽑아 내야 합니다. 그리하여 혈통을 근본적으로 바꾸지 않고서는 하늘나라에 갈 수 없는 것입니다.

하늘나라에는 절대 개인적으로는 못 들어갑니다. 선생님이 알아보니 천국은 지금까지 기독교인들이 믿고 있는 그런 망상적인 곳이 아니었습니다. 본래 천국은 가정 단위로 가게 되어 있는 곳입니다. 가정이 가게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가정이 가는 거예요. 아버지 어머니 아들딸이 같이 가서 하나님을 중심삼고 같이 살 수 있는 곳이 이상적인 세계인 것입니다. 그런데, 아버지는 지옥 가고, 어머니는 천국 가고, 동생은 천국 가고, 누나는 지옥 가고, 그렇게 되면 자기가 천국 갔다고 해서 좋겠습니까? 천국은 가정으로서 가는 것입니다. 가정이 가는 것입니다.

그러면 천국의 시발은 어디에서부터 벌어질 것이냐? 참된 부모로부터 시작되는 것입니다. 지상에서 참부모와 거기서 태어난 아들딸이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살다가 그냥 그대로 이삿짐을 싸 가지고 옮겨가서 사는 곳이 천국인 것입니다. 그런데 인간은 타락했기 때문에 못 들어가는 것입니다. 타락한 가정은 못 들어가는 것입니다. 타락의 혈통을 받은 모든 인류는 천국과는 하등의 관계가 없는 것입니다. 천국에 못 간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예수님은 천국에 들어가 있느냐? 이런 말을 하기 때문에 이단이라고들 하지만 죽어 보라는 것입니다. 통일교회 문선생의 말이 맞는가, 안 맞는가, 아니면 거짓말을 했는가 하는 것은 죽어 보면 안다는 것입니다. 반대만 하지 말고 죽어 보라는 거예요. 그렇지만 죽어 보면 다시 살아 올 수 없으니까 안 되지요.

여러분, 예수님은 신부를 찾기 위해 이 땅 위에 다시 오십니다. 6천년 전에 참부모의 자리에 서야 했던 아담이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인류의 참된 부모의 자리에 서지 못한 것이 하나님의 한이요, 인류의 한이기 때문에, 이러한 하나님의 한의 심정과 인류의 한의 심정을 해원시켜야 할 사명을 하나님께서 이 땅에 파송하신 구주가 책임져야 하는 것입니다. 구주, 구주, 구주는 누구냐? 구주가 오는 데는 아들딸까지 끌고 와서는 참된 구주가 못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떠한 자격으로 오시는 구주를 모시고 싶습니까? 아무리 내가 죽은 자라고 해도 하나님이 사랑하는 종의 자격으로 와서 구원해 주면 기분이 나쁘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사랑하는 양자로도 안 됩니다. 하나님이 사랑하는 아들로서도 완전히 구원할 수 없는 것입니다. 생각해 보세요. 사랑하는 부모가 있다면 부모가 구원해 주기를 바라지 아들이 구원해 주기를 바라겠습니까? 또는, 양자나 혹은 종이 와서 구원해 주기를 바라겠느냐는 것입니다. 구주의 최고의 기준은 참된 부모입니다.

참된 부모로 온 구주가 인류가 소원하는 마지막 구주입니다. 아들 구주, 양자 구주, 종 구주로 와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원래 타락한 것이 부모이기 때문에 형제나 자매가 구해 줄 수 없는 것입니다. 인류를 타락시킨 것이 인류의 조상이기 때문에, 부모가 타락을 했기 때문에, 구주 또는 부모로 와서 부모가 타락한 것을 전부다 탕감복귀해야 합니다. 참된 부모의 사명을 가지고 와서 부모로서 이 땅의 인류를 구해주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참된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이 풍기는 그 가슴에 흠뻑 묻혀서 해방과 자유와 부활을 맞이하는 한 날의 기쁨을 맛보지 못하는 사람은 참된 구원을 못 받는 것입니다. 이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저 예수믿고 천국 가는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