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23권 PDF전문보기

본 향

[기 도]

아버님, 오늘 저녁 저희들 당신의 존전에 모였사옵니다. 어떠한 어려움이 있더라도 아버지의 아들딸이라는 위신과 체면과 면목을 잃지 않는 자녀들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말이나 행동이나 생활에 있어서 아버지께 보장받을 수 있는 아들딸이 되지 않으면 안 되는, 이 엄숙한 사명을 책임지고, 나아가 생의 노정에 있어서 아버지의 사랑과 보장을 받는 당신의 자녀들이 되게 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아버님, 지금 이 시간은 주일 저녁 예배시간이옵니다. 남한 각지에 널려 있는 당신의 자녀들이 이 시간을 기억할 것입니다. 또한 내일은 전국 순회를 출발하는 날이기 때문에 어떤 곳에서는 이를 준비하고, 혹 어떤 곳에서는 뜻을 위하여 모였을 줄 알고 있사오니, 곳곳마다 친히 같이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저희가 흩어지고 모이고 하는 모든 것들이 당신이 뜻하시는 기반을 세우고 당신의 과업을 성취하는 데에 도움과 보탬이 되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세계 각지에 널려 있는 당신의 자녀들을 기억하여 주시옵고, 외로운 자리에서 눈물어린 사정을 품고 홀로 하늘의 뜻을 위해 참고 나오는 당신의 자녀들을 기억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그 누구도 알지 못하는 사정을 품고 외로운 자리에서 오직 하늘만을 붙들고 나오는 당신의 자녀들을 특별히 보호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또한 한국을 바라보며 한국에 있는 스승을 염려하며, 각자의 맡은 바 책임을 다하기 위해 생명까지도 아끼지 않고 애쓰며 노력하고 있는 자녀들에게도 특별히 은사의 손길을 펴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아버지께서는 제가 이 길을 걸어올 때, 친히 보호해 주시고 같이해 주신 것처럼 그들에게도 같이하여 주실 것을 믿사옵니다. 옛날과는 달리 이제는 때가 이르렀으므로 아버지의 특별한 사랑을 내려 주시옵고, 그들이 머무는 곳곳마다 하늘의 직접적인 역사가 나타나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제 세계 40개국에 있는 성지를 저희들이 지켜야만 되겠습니다. 그 곳에 당신의 사랑하는 자녀들을 금년말까지 파송해야 할 천적인 사명을 짊어지고 있사오니, 각 나라에 파송된 자녀들 위에 축복의 손길을 내려 주시옵소서. 또한 그 곳을 위하여 염려하고, 그 곳을 위하여 투쟁하고 기도하는 자녀들이 있사오니, 소망하는 나라 위에 혹은 가는 그 노정 위에 친히 같이하여 주옵고, 그들이 준비하는 만사가 아버지의 뜻 가운데에서 형통하게 허락하여 주시옵길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아버지, 이 저녁에 다시 모였사오니 저희들의 사정을 아시는 아버지께서 저희들을 뜻 앞에 좀더 가까이 나아가 아버지의 깊은 사연과 사정을 체휼할수 있도록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 자리에 참석하지 못한 자녀들도 당신께서 기억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면서 이 모든 말씀 참부모의 성호 받들어서 아뢰었사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