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도 여자부터 했으니 복귀도 여자부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23권 PDF전문보기

타락도 여자부터 했으니 복귀도 여자부터

2차 대전을 중심삼아 가지고 70년대부터 여자가 높아진 것입니다. 미스터 유니버스라는 말 들어 봤습니까? 지지리도 못난 사내 녀석들입니다. 미스터 코리아라는 말 들어 봤습니까? 「못 들어 봤습니다」 앞으로는 나올 것입니다. 그럼 미스 코리아라는 말은 들어 봤어요? 「예」 미스월드라는 말은요? 「들어 봤습니다」 그러면 미스터 코리아 말고, 미스터 하늘땅이 온다면 좋아요, 나빠요? 「좋습니다」

앞으로 미스터 헤븐 앤드 어쓰(Mr. Heaven and Earth)가 온다는 것입니다. 그분이 누구냐? 신랑 되시는 독생남입니다. 신랑 되시는 독생남이 재 행차하는 날이 재림의 날입니다. 기분 나빠요, 좋아요? 「좋습니다」 독생남이 재행차하는 날이 재림의 날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세계적인 종교인 기독교가 고대하는 것이 세계적인 미스터입니다.

세계적인 미스터 하늘땅이 오면 여러분은 뭐가 됩니까? 남자들은 뭐가 돼요? 「미스터 남이 됩니다」 미스터 남은 그냥 안 됩니다. 여자를 따라가서 여자한테 머리 숙이고 복종해야 미스터 남이 될 수 있습니다. 기분 나쁘지요? 기분 나빠도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왜 그러냐? 여러분, 무엇을 잃어버렸으면 그것을 찾기 위해서는 잃어버린 자리로 돌아가야 됩니다. 이것을 통일교회식으로 말하면 복귀라고 합니다. 복귀. 인류 역사는 복귀역사라고 하지요? 돌아가야 하기 때문에 그러는 것입니다.

구원은 뭐냐? 구원도 역시 복귀와 같은 말입니다. 물에 빠졌으면 빠지지 않았던 상태로 다시 돌아오는 것을 말합니다. 잃어버린 것은 잃어버린 그 자리에 찾아가지 않으면 찾을 수 없습니다. 그렇지요? 그러면 사람이 맨 처음에 잃어버린 것이 무엇입니까? 타락을 한 사람이 했습니까, 두 사람이 했습니까? 「두 사람이 했습니다」 타락을 하는 데는 어떻게 했습니까? 누가 먼저 타락했습니까? 여자가 먼저 타락했지요? 여자가 먼저 병이 난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누가 병났습니까? 「남자입니다」

그럼 요것을 다시 복귀하려면, 찾으려면 누구부터 찾아야 되겠어요? 여자부터 찾아야 합니다. 이치가 그렇지 않습니까? 여자가 먼저 타락했으니 여자부터 구한 다음에 남자를 구해야 합니다. 그런데 남자는 어떻게 타락했습니까? 여자 궁둥이를 따라가다가 타락했지요? 「예」 해와가 선악과를 줘서 아담이 그걸 먹었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남자는 여자가 병이 나은 후에 여자를 통해 가지고 수술받지 않으면 안 됩니다. 2차 대전 이후 70년대까지가 그것을 하는 기간입니다. 그러므로 70년대까지는 미국 같은 사회에서는 여자가 남자의 뺨을 갈겨도 흉이 안 됩니다. 그렇지만 남자가 여자쪽에다 그렇게 했다가는 대번에 걸리지요. 대한민국에서도 옛날에 치맛바람이라는 말 들어 봤지요? 「예」

남자가 출세하려면 여자가 잘나야 됩니다. 그렇습니까, 안 그렇습니까? 지금 시대는 여자가 운을 탈 때입니다. 불쌍한 여자들이 좋아할 때가 왔습니다. 통일교회 문선생이 이렇게 이치적으로 밝혀 주기 때문에 여자들이 좋아하나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