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아들딸이 되려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24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아들딸이 되려면

오늘날 통일교인들은 보면 `나는 교회에 들어온지 10년됐다' 하면서 자기의 연륜을 자랑하곤 하는데, 하늘의 섭리역사가 10년 만에 끝나는 것입니까? 날이 가면 갈수록 더 심각해지지 않는 사람은 병든 사람입니다. 그런 사람들은 그저 흘러가는 인생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것은 역사가 발전하는 현상이기 때문에 우리에게는 적용 안 될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것은 천만의 말씀입니다. 원칙과 법도 앞에 일치될 수 있는 여러분이 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것을 공고화시켜서 과거의 역사를 거쳐간 선배들이 남긴 전통을 상속받는 사람들은, 그때의 역사를 거쳐 남아진 사람 앞에 추대받을 수 있는 인물이 되는 것입니다.

오늘날 통일교회에 새로 들어온 사람들은 솔직히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선생님이 생각하는 것은 여러분이 어차피 복귀의 길을 가야 하기때문에, 어떠한 환경을 제쳐 놓고라도 이 길을 가야 하는 공식적인 내용에 있어서 여러분이 실체화될 수 있는 생활적인 감정을 현실 무대와 어떻게 연결시키느냐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책임을 여러분이 짊어졌기 때문에 그 책임을 수행하느냐 못 하느냐 하는 문제에 따라, 전체의 지대한 문제가 좌우된다는 것을 여러분이 확실히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선생님을 중심삼고 선생님이 걸어온 이 길을 걸어가야 합니다. 선생님이 처해 있는 현장을 여러분의 현장으로, 선생님이 바라는 미래를 여러분의 미래로 대치시킬 수 있는 자리에 서야 합니다. 그런 자리에 서지 않고는 하나님의 아들딸들이 될 수 없다는 것을 여러분들이 아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