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 가는 비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27권 PDF전문보기

천국 가는 비결

여기에 박봉식 할머니 왔어요? 어디 있어요? 여기 처음 온 사람 없겠지요. 기탄없이 얘기 좀 해봅시다. 통일교회 문선생하고는 다 친구지요? 통일교회 문선생과 모두 가깝지요? 「예」 박봉식 할머니, 미혼남하고 함께 다닌다고 소문나지 않았어요? 사실 영감보다 가깝기야 더 가깝지만, 그렇지요? 할머니라도 그렇다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함께 살자고는 하지 마세요. (일동 웃음) 가깝기는 가까운 거예요. 아버지 어머니하고 신랑 가운데 누구와 더 가깝습니까? 신랑이 가까워요? 신랑이 더 가깝지만 신랑이 없을 때는 아버지 어머니와 제일 가깝지요. 마찬가지입니다. 그렇게 되어 있습니다. 거 영감이 죽었는데 가끔 나타나지요? 통일교회에 들어 온 사람은 다 그런 거예요. 죽은 것이 아니라 영계에 가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죽으면 다시 만나 살림살이도 하며 함께 사는 것입니다. 꿈 같은 얘기인데 사실입니다. 박공서, 알겠어요? 「예」 알긴 뭘 알아요. 말로만 알지 사실은 모르지 않아. (웃음)

봉식 할머니 영감이 더러 오지요? 「예」 와서 뭘 하라고 해요? 뭐라고 그랬어요? 「사위기대 얘기를 했습니다」 그 영감이 알기는 알았다는 것입니다. 영계에 가보니까 걸리게 되어 있거든요. 바쁘고 큰일났거든요. 갈 길을 못 가겠거든요. 그렇잖아요? 원리가 그렇게 되어 있다는 겁니다. 천국은 사위기대를 세워 탕감하지 않으면 절대 들어가지 못하는 것입니다. 예수님도 이것 때문에 지금까지 수고하고 있는 것입니다. 선생님도 이것 때문에 40평생 고생했지요. 그거 가리기 위해 고생했습니다. 고생한 이유가 딴데 있는 것이 아닙니다. 사위기대 복귀 때문입니다. 예수님 당시에 베드로, 요한, 야고보, 세 제자도 그거 세우기 위해 필요했던 것입니다.

그러므로 천국은 어디서부터 들어갈 수 있느냐? 간단하다는 것입니다. 천국을 잃어버린 곳이 어디예요? 아담 가정에서 잃어버렸으니 가정에서부터 복귀해야 됩니다. 아담과 해와가 불륜의 사랑으로 타락했지요? 거기서 잃어버린 것입니다. 이것을 복귀하기 위해서는 잃어버린 가인 아벨 셋을 찾아 세워야 합니다. 아담 해와 대신 부모가 되어 가지고 이 세 아들을 세우지 않고는 사위기대를 이룰 수 없는 것입니다. 이것은 공식입니다.

예수님도 지금까지 낙원에 있다고 하잖아요? 이 사위기대를 찾지 않고는 천국에 못 들어갑니다. 못 들어가요. 예수님도 그래서 믿음의 아들로 베드로, 야고보, 요한을 세웠습니다. 그들이 수제자였습니다. 그래서 세번씩이나 `요나의 아들 시몬아! 네가 이 사람들보다 나를 더 사랑하느냐?' 했지요. 세 번씩 탕감한 것입니다. 이게 무슨 뜻이냐? 베드로가 세 제자 가운데 맏아들의 위치에 있었으므로 베드로에게 세 번 물은 것은 한번은 베드로에게, 한번은 요한에게 또 한번은 야고보에게 묻는 것이었습니다. 형님인 베드로가 죽었으면 두 동생도 따라 죽지 않았겠어요? 그런데 그런 베드로가 죽는 것을 제일 무서워했습니다. 예수를 세 번씩이나 모른다고 그랬지요?

잃어버린 가정이 거듭 내려오면 사망의 세계입니다. 사탄이 세 아들을 빼앗아 갔기 때문에 하늘의 아들은 사탄세계에서 하늘의 부모를 위해서 빼앗아 와야 합니다. 그래서 노아가정을 중심삼고 아담 가정에서 잃어버린 여덟 식구를 다시 찾으려 한 것입니다. 노아시대에 여덟 식구를 중심삼고 심판했지요? 여덟 식구가 중요합니다. 세 아들과 자부, 그리면 여덟 식구 심판했지요? 여덟 식구가 중요합니다. 세 아들과 자부, 그리면 여덟 식구 맞지요. 오늘날 통일교회 문선생도 마찬가지입니다. 통일교회에도 3가정 있지요? 3가정이 없어 가지고는 어머니를 모실 수가 없습니다. 그러기에 여기에 목을 걸고 사는 것입니다. 어쩔 수 없는 것입니다.

천국 가는 비결이 뭐냐? 사위기대 복귀하는 것입니다. 성경 66권이 여기에 다 걸려 있습니다. 6천년 역사의 소원이 여기에 다 걸려 있다는 것입니다. 인류의 해원성사도 마찬가지입니다. 더 세밀히 얘기해 주면 좋은데 지금은 그럴 시간이 없습니다. 사위기대가 절대적이예요, 아니예요, 절대적이라는 것입니다. 이것을 이루지 못하면 큰일납니다. 천국에 못들어갑니다. 못 들어가요. 못 들어가는데 어떻게 하겠습니까? 그렇게 되면, 축복받은 여러분의 아들딸들이 천년 만년 탄식할 것입니다. 부모가 책임 못해서 그렇게 만들 것이냐? 그렇게 되면 완전복귀된 후손이 못 됩니다. 통일교회에서 말하는 영계는 그렇습니다. 어찌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