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신하여 승리의 결과를 하나님께 돌려드리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28권 PDF전문보기

일신하여 승리의 결과를 하나님께 돌려드리자

이런 과정을 넘게 하려니 1970년대에는 여러분의 가정에서 아내를 임지로 보내는 일이 생길 것입니다. 틀림없이 자기 환경을 중심삼고 모든 것이 갖추어지지 않음으로 말미암아 아들딸을 업고 나가는 일이 벌어질 것입니다. 이 길은 예수님을 데리고 마리아와 요셉이 피난 가던 것과 같은 입장 입니다. 여러분이 피난 가지 않고도 어린 예수와 마리아가 하늘의 뜻을 위해서 피난간 것과 같은 자리에 여러분을 세워 주기 위해서 여러분의 아내를 임지로 보내는 것입니다. 여기에 반대하는 남편이 있어서는 안 되겠습니다. 만약 반대하는 남편이 있다면 그 남편은 하늘 가정을 중심삼고 볼 때에 잘못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부터 우리는 가야겠습니다.

이 점을 중심삼고 우리는 심정적으로나 혈통적으로 전환된 몸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니 다시는 더럽혀서는 안 되겠습니다. 공의의 법도와 공의의 질서를 확립한 우리 자신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새로운 인격과 새로운 진리를 중심삼고 새로운 생활이념과 새로운 국가를 이룩하여 새로운 세계를 형성하기 위한 첫출발을 해야 합니다.

출발이 거룩하고 출발이 완전해야 그 목적과 결과도 거룩하고 완전할 것이 아니겠는가. 여러분은 이런 신념을 가지고 1970년대를 제패하여 그 승리의 결과를 하나님 앞에 돌려드려야겠습니다. 그러지 않고는 하나님 앞에 설 수 없다는 사실을 우리는 확실히 알아야 되겠습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습니까 ? 「예」

그리하여 내 개인의 교차의 전환점을 넘어서서 내 가정을 복귀할 수 있고, 종족, 민족, 국가, 세계를 복귀할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뜻을 중심삼고 앞으로 각자 맡은 바의 책임을 감당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함부로 살아 왔고 말도 함부로 해 왔습니다. 그러나 이제 우리의 가정에도 규율을 세워야 되겠습니다. 부모가 성이 난다고 자녀에게 마음대로 몽둥이를 들어 때리고 '이놈의 망할 자식아' 하는 세상적인 속된 말을 해서는 안 되겠습니다. 이제 모두가 일신되어야 하겠습니다. 하나님을 중심삼고 말부터, 태도부터, 생활부터 일신된 입장에 서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지역장 지구장들 가운데 식구들에게 반말을 하고 상처를 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을 대해서 자기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명령할 수 있는 입장에 서지 못한 것을 머리숙이며 반성해야 합니다. 그들을 위하는 마음으로 부탁하는 입장에서 끌고 나가지 않고 자기가 하늘을 대신했다는 입장만 고수하게 되면 여러가지 부작용이 벌어지게 됩니다. 자기 고집대로만 밀고 나가려 하면 전부 파탄이 벌어지게 됩니다. 거기에 사탄이 들어옵니다. 그래서 많은 피해를 가져 왔던 것을 생각해야 되겠습니다.

그런 면에 있어서 이번에 여러분이 일신하여 고향으로 돌아가 다른 사람들을 함부로 대해서는 안 되겠습니다. 알겠습니까? 「예」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새로이 1970년대를 맞이하면서 교차되는 전환점에 설 수 있어야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