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에 대한 절대적인 신념을 갖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30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에 대한 절대적인 신념을 갖자

여러분 가운데 축복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 손들어 보세요. 원리적 관점에서 축복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 손들어 봐요. (잠잠함) 그러면 지금까지는 마음대로 살았지만, 이제부터는 선생님의 말씀을 절대적으로 믿으며 살겠습니까? 「예」 똑똑히 알아야 됩니다. 믿겠습니까? 「예」 그러면 삼팔선 넘어 이북에도 갔다 와야 됩니다. 그러겠습니까? 「예」 결혼한 후에도 아내를 내보내도 고맙다고 할 수 있어야 하며 남편을 내보내도 고맙다고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기꺼이 갔다 와야 됩니다. 그렇게 하지 않고는 사탄세계를 점령하지 못합니다. 선생님도 이북 갔다 왔지요? 「예」 한번만 갔다 온 것이 아닙니다. 내가 갔다 왔으니 여러분도 갔다 와야 합니다. 내가 공산당원한테 매를 맞고 피를 흘렸으니 여러분도 매를 맞고 피를 흘려야 됩니다.

선생님은 3개국으로부터 환난을 받은 사람입니다. 소련 공산당한테까지도 핍박받은 사람입니다. 이북 김일성 도당은 물론이고, 일본국으로부터도 핍박을 받고 대한민국으로부터도 핍박을 받았습니다. 나라로 말하자면 4개국을 넘나들면서 수난의 길을 거쳐야 했던 것입니다. 대한민국에서는 3정권에서 수난의 길을 거쳐야 했습니다. 수많은 교파 가운데 3대 교파 이상으로부터 수난을 받아야 했습니다. 거기에는 수천만이 동원되어 있는 것입니다. 3천만 이상이 동원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러한 시련과 고통을 거치지 않고는 탕감복귀를 못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이런 얘기 하면 눈이 동그래 가지고 깜박깜박하지요. 선생님과 같은 길을 거쳐 나온 사람은 지금까지 없었습니다. 여러분이 언제 밤을 새워 가며, 밥을 굶어 가며 뜻을 위해 염려해 보았습니까? 생명을 잃는 한이 있더라도 뜻을 위해 가겠다고 다짐해 보았습니까? 그렇게 하지 못한 것은 하나님에 대한 모독입니다. 선조들에 대한 모독입니다. 선생님에 대한 모독입니다. 배신행위입니다. 타락이 뭡니까? 자기를 중심삼아 가지고 생활하기 위해 둥지를 트는 것이 아닙니까?

어떤 남자 어떤 여자를 만나든지간에 어떠한 고통이나 시련이 있더라도 여러분은 먼저 참부모에 대한 절대적인 신념을 가져야 합니다. 절대적인 신념을 가져야 돼요. `참부모를 향한 내 마음은 그 무엇이 유혹을 하더라도 변할 수 없다. 내 생명을 열 번 잃는 한이 있다 하더라도 이것을 부정할 수는 없다' 할 수 있는 신념을 가져야 합니다. 그것이 문제입니다. 이것이 안 되었으면 회개해야 됩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절대적인 신념을 가지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