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감복귀역사의 성취와 가인 아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37권 PDF전문보기

탕감복귀역사의 성취와 가인 아벨

세계적인 가인인 공산당이 생겨났으니 세계적인 아벨이 나와야 됩니다. 가인이 없어 가지고는 아벨이 나올 수 없습니다. 아벨이 오기 전에 가인이 먼저 왔지요? 「예」 이것은 세계적인 가인 아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국가적인 가인과 아벨이 있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국가적인 가인 아벨이 누구냐? 아담 가정에서 형제가 갈라진 것은 한 몸이 갈라진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 몸이 갈라진 것과 같은 나라가 있어야 되는 것입니다. 거기에서 아벨적인 나라가 있어야 되고 가인적인 나라가 있어야 됩니다. 그리고 가인 주권이 먼저 세워져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런 나라가 어떤 나라냐 하면 대한민국입니다. 이북이 남한보다 주권을 먼저 세웠어요, 나중에 세웠어요? 이북의 주권이 먼저 세워졌다는 것입니다. 틀림없이 이런 나라가 있어야 하는데 이런 나라는 대한민국밖에 없습니다.

나라와 마찬가지로 교회도 가인적인 교회가 있어야 되고 아벨적인 교회가 있어야 되는 것입니다. 기성교회는 가인적인 교회고 통일교회는 아벨적인 교회입니다. 그 다음에는 무엇이 있어야 되느냐? 가인 종족이 있어야 되고 아벨 종족이 있어야 됩니다. 그렇지요? 아벨 종족은 축복받은 가정들이요, 가인 종족은 축복받지 않은 가정들입니다. 그 다음에는 아벨 가정이 있어야 되고 가인 가정이 있어야 됩니다. 아벨 가정은 현재 통일교회의 축복가정이요, 가인 가정은 축복가정 이외의 가정입니다. 그 다음에는 아벨 개인이 있어야 되고 가인 개인이 있어야 됩니다.

이러한 가인과 아벨이 하나되어야 합니다. 하나되지 못하면 다음 단계로 올라갈 수 없습니다. 하나되어야 다음 단계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나되어 다음 단계로 올라가는 것이 복귀역사입니다. 알겠어요? 이것이 하나님까지 치면 모두 8단계입니다. 한 단계씩 올라갈 때마다 탕감역사가 있는 것입니다. 이런 것을 여러분이 알아요? 여러분은 어떤 세상이 오는지 가는지도 모르고 있지? 알아요, 몰라요?

1960년대는 어떤 때냐? 1960년대 이전부터 60년도까지는 개인의 탕감복귀를 위해서 나온 때입니다. 하나님이 개인적인 아벨을 세우기 위해서 4천년이 걸렸습니다. 4천년이 걸려서 개인적인 아벨을 세웠지만 탕감을 하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개인적인 아벨인 예수님을 중심삼고 개인적인 가인인 세례 요한이 하나되어야 했던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야 탕감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예수님 때에 탕감했어요, 못했어요? 못 했다는 것입니다. 그때에 개인적 탕감을 하지 못한 하나님의 슬픈 역사가 남아져 있다는 것입니다. 오늘날 선생님 시대에 와 가지고 지금까지 하지 못한 일을 탕감복귀해 나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