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작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37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작전

먹는 것이 문제가 아니요, 입는 것이 문제가 아니요, 사는 것이 문제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 길을 가는 데 있어서는 내 생활이 무엇이냐, 밥을 굶으면 어떻고 헐벗으면 어떠냐 하는 마음을 가져야 됩니다. 사랑하는 작은 마음이 승리의 근원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하면, 거기에 행복이 깃들 수 있고 그것이 만민의 안식처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것을 갖고 슬퍼하면 죄인 중의 죄인이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미래의 안식처와 미래의 소망의 터전이 내 앞에 깃들어 있다는 것을 생각하고, 그 자리에서 미래를 위해 현재의 귀함을 찬양할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그런 자리에서 살고 있는 사람은 승리자 중의 최고의 승리자입니다. 이렇게 생각하며 가야 합니다. 전법 중에서 그 이상의 무서운 전법은 없습니다. 그것이 하나님의 작전법입니다. 누구의 작전법이라구요? 하나님의 작전법이라는 것입니다.

통일교회 젊은 처녀 총각들도 하나님의 작전법에 말려들어서 여기에 왔으니, 이제 갈 곳이 어디일 것이냐? 어머니 아버지의 따뜻한 품속이 아닙니다. 진수성찬이 기다리는 환갑잔치나 생일잔치하는 곳과 같은 자리가 아닙니다. 폭풍우가 사정없이 몰아치는 그런 곳, 집도 없이 석양길을 재촉하는 나그네 신세가 되어 찾아갈 곳도 없으면서 갈 길을 재촉하는 그런 자리, 오늘밤은 어디에서… `노을지는 산마루에 잠을 자는 김삿갓' (김삿갓 노래 잠시 부르심) 그거 멋있다는 것입니다. (웃음) 비록 쇠고랑을 차고 갈망정 이렇게 멋지게 가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쇠고랑을 차고 평양 형무소에 갈 때 그런 노래가 나왔던 것입니다. 수많은 선지선열들이 이 길을 갈 때 탄식과 비운 속에서도 행보를 갖추어 가지 않았는가. 천하의 모든 사람의 심정을 낚아 가지고 갈 수 있는 길이기에 모든 심정 가운데에서 사랑의 동기를 감아쥐고 가는 길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거기에서 내가 잡아채면 천하가 모두 뺑뺑이 끌려 들어올 수 있는 것입니다. 그것이 없게 될 때는 망하는 것입니다. 내가 여러분들을 이런 사람으로 만들겠다고 끌고 왔는데, 여러분들이 그런 사람이 될 수 있을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런 사람이 되고 싶어요? 「예」 정말이예요? 「예」 여러분을 그런 자리로 내몰아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기분 좋아요? 「예.」 (웃음)

내가 욕심이 많다면 누구보다도 욕심이 많은 사람입니다. 지독하다면 지긋지긋하게 지독한 사람입니다. 또, 끈질기다면 지긋지긋하게 끈질진 사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뻐떡이고 나온 것입니다. 지금도 젊은 사람한테 안 집니다. 말을 해도 `하나님 가라사대' 하고 천천히 하는 것이 아니라 `다다다다…' 하고 아주 빨리 말합니다. (웃음)

성경을 보면 예수님이 말씀을 참 잘했습니다. 예수님이 무식하다면 무식한데 `죽고자 하는 자는 살고 살고자 하는 자는 죽는다'는 말씀을 참 잘했다는 것입니다. 이것으로 결론을 다 냈다는 것입니다. 지금 여러분이 하는 일이 죽겠다고 하는 일이예요, 살겠다고 하는 일이예요? 사실대로 말하면 죽겠다고 하는 일이 아닙니다. 사람들은 `통일교회는 망한다. 통일교회 교인들은 전부 망할 녀석들이다'라고 말합니다. 그래 여러분도 생각할 때 통일교회가 망하고, 여러분이 망할 녀석들입니까? (웃음)

요즈음 선생님의 주가가 상당히 많이 올라갔습니다. 정보부라든가 혹은 다른 단체에서도 `승공연합의 미스터 문이라는 사람이 제일 기분 나쁜 사람이지만, 나라를 위하려니 할 수 없다'고 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었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우리를 빼놓고는 방어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뜻이 아니면 살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사상세계에서도 우리를 빼놓고는 안 됩니다. 따라서 사상계가 완전히 내려가면 그때는 우리 천지가 됩니다. 우리 통일교회가 올라가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우리 통일교회도 내려가고, 나라도 내려가고, 교회도 내려가면 세상은 지상 천국이 되는 것입니다. 세계가 우리의 뜻을 따라 내려가는 운동을 한다면 천국은 자동적으로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내려가라!' 내려가는 데는 하나님을 업고, 세계를 업고, 나라를 업고, 민족을 업고, 교회를 업고, 가정을 업고, 만민이 머리 숙일 수 있는 길을 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세계를 통일시켜 지상천국을 이룰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하나님이 이런 작전을 해 나오셨습니다. 따라서 높고자 하는 자는 낮아지고 낮고자 하는 자는 높아진다.주고자 하는 자는 받을 것이요, 받고자 하는 자는 망할 것이다. (웃음) 이건 두말하면 잔소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