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 있는 사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37권 PDF전문보기

복 있는 사람

그 종적인 중심은 하나밖에 없는 것이기 때문에 선생님이 세계적인 사명을 짊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계는 통일교회로 말미암아 통일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되게 돼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그런 걸 알아요? 여러분들은 머리가 부족하여 몰라서 그렇지, 통일교회의 교리는 앞으로 학문적으로도 세계를 지배하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 빼놓고는 이론이 성립 안 된다는 것입니다. 이론적으로도 통일교회 교리는 이상이 없다는 거예요. 앞으로 신학교에서 문제가 될 것이고, 대학교의 철학과에서도 문제가 될 것입니다. 그 문제는 내가 만드는 것입니다. 오래지 않아서 그렇게 된다는 것입니다. 내년 1월 10일경부터 대학교수 한 50명이 아카데미 하우스에 와 가지고 통일교회 원리를 듣게 됩니다.

그런 것을 생각하면 여러분들이 복이 있어요, 없어요?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복있는 것을 알고 있기나 해? 여러분들은 왕가집에 태어났는데도 어떻게 처신해야 하는지도 모르고 있다는 것입니다. 눈만 크게 떠 가지고 껌벅껌벅하고 있다는 거예요. 저 시골에도 나가 보고, 세상에도 나가 보아야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철없이 들어와 가지고 통일교회 울타리에서 자랐기 때문에 여기가 좋은 줄은 모르고 세상으로 한번 나가 보겠다고 머리를 내밀고 기웃기웃거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다가는 모가지가 잘린다는 거예요. 여러분이 복이 있어요, 없어요? 「있습니다」 얼마만큼 복이 있어요?

예수님이 훌륭해요, 안 훌륭해요? 「훌륭합니다」 예수님은 장가도 못 가고 후손도 못 남기고 죽었습니다. 자식도 못 남겼다는 거예요. 여러분들은 후손을 가질 수 있어요, 없어요?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면 누가 나아요? 「우리가 나아요.」 (웃음) 그럴 수 있는 일이 벌어진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