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사랑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37권 PDF전문보기

서로 사랑하라

그러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 되느냐? 우리는 완전히 식구이기 때문에 우리 자체내에서 이스라엘 나라와 유대교와 수많은 종족들이 예수님을 사랑하지 못했던 것을 복귀하기 위하여 사랑할 수 있는 인연을 맺어 나가야 됩니다. 또, 예수님과 같은 입장에서 책임을 짊어지고 서로서로가 사랑할 수 있는 입장으로 전부다 연결시켜야 됩니다. 이러한 내용으로 가정은 가정끼리 연결하고 종족은 종족끼리 연결하여 예수님과 일체된 유대교와 같은 교단을 형성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는 것이 오늘날 통일교회가 나온 목적임을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이렇게 완전히 하나되게 될 때 이스라엘 나라는 움직이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날 우리 교회는 교단의 모든 것을 전부 투입하여 나라를 위해서 희생해 나가는 것입니다. 그러나 희생해 나가는 길만이 천국의 길은 아닙니다. 하나님을 기쁨으로 시봉하며 나가는 것이 천국의 길입니다. 그러기에 오늘날 우리 교회는 천국을 개척해 나가는 도상에 있다는 것을 여러분들은 확실히 알아야 되겠습니다.

나라와 교회와 수많은 종족이 환희하는 자리에서 맞이할 수 있는 우리 교단이 됨으로 말미암아 예수님이 복음을 전파해서 새로이 형성된 교단을 하늘 앞에 세우는 것과 같은 입장을 만들었다는 결과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여러분은 알아야 됩니다.

오늘날 우리들은 이러한 모든 내적인 사연을 알고, 이 사명을 성취하고 이런 뜻을 세우기 위해서 내심 다시 한 번 다짐해야 되겠습니다. 이것이 오늘 예수님의 탄신을 축하하는 데에 있어서 의의가 있고 보람이 있는 결의가 아니겠느냐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식구가 얼마나 귀한 것인가를 알아야 됩니다. 식구 하나가 없게 될 때는 6천년 역사과정에서 찾아오신 하나님 앞에 예수님이 사랑할 수 있는 개인을 못 가진 것이요, 예수님이 사랑할 수 있는 가정을 못 가진 것이요, 예수님을 사랑할 수 있는 형제를 못 가진 것입니다. 한 사람을 사랑한다 했을 때의 그 한 사람은 개인도 될 수 있는 것이요, 가정에 있어서의 한 사람도 될 수 있는 것이요, 형제에 있어서의 한 사람도 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식구를 서로서로 사랑해야 되겠습니다. 한없이 사랑해야 합니다. 나이 많은 사람들은 나이 어린 사람들을 예수님을 사랑하듯 사랑하고, 나이 어린 사람들도 역시 예수님을 사랑하듯 자기의 부모와 아저씨와 아줌마 혹은 할아버지 할머니를 사랑해야 합니다. 그리고 사랑함으로써 사랑받을 수 있어야 합니다. 이렇게 사랑받는 사람과 사랑하는 사람이 하나되어서 하나님께서 기뻐하시고 예수님이 기뻐하시고 천상 세계의 수많은 선지자들이 찬양하고 천주의 모든 만민과 만물이 굴복할 수 있는 기원이 마련되게 되면, 여기서부터 본연의 천국 이념이 출발한다는 것을 여러분이 확실히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러나 그 자리까지 나아가려면 내가 지금 어느 한계권내에 있는가를 알아야 됩니다. 그렇지만 지금 우리가 국가와 민족을 중심삼고 교회를 투입할 수 있는 이 시대에 놓여 있는 것을 볼 때, 그 시기는 멀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것을 알았으니 우리는 하나님의 한을 풀어 드리고 예수님의 한을 풀어 드리는 책임을 하기 위해서 예수님이 태어나신 날을 축하하고 그분의 생의 목적을 우리 자신들이 이루어 드리겠다는 결의를 다시 한 번 다져야 되겠습니다. 그래야 오늘 이날을 맞는 의의가 더욱 크지 않겠느냐 해서 말씀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