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가정들을 동원시킨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38권 PDF전문보기

축복가정들을 동원시킨 이유

지금까지 통일교회를 욕하지 않은 사람이 있어요? 대한민국 사람치고 통일교회를 반대하지 않은 사람이 없다는 것입니다. 전부 다 원수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원수를 사랑해야 하기 때문에 선생님은 그들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왜 원수를 사랑해야 하느냐? 여기 있는 사람들은 다 알겠지만, 한 가지만 얘기하겠어요. 원수를 사랑하지 않고는 천국을 못 갑니다. 원수를 사랑하지 않고는 천국을 못 가게 되어 있어요. 그래서 예수님도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시면서 `저들의 죄를 용서하여 주시옵소서'라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안 되게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6천년 동안 수고해서 찾아 축복해 준 그야말로 사랑받아야 될, 고생해서는 안 될 통일교회 축복가정이지만, 천국 백성을 만들려니 그들을 전부다 고아 신세의 자리에까지 내모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만백성 앞에 제물로 삼아서 그들이 싫다 하더라도 품에 품고 긍휼의 마음을 가지고 사랑해 줌으로 말미암아 죽을 수밖에 없었던 민족의 원한의 터전을 허물어 버리고 하늘 앞에 방향을 갖추게 하려는 것입니다. 이러한 하나님의 사랑이 깃들어 있는 사실을 알게 되면 선생님 앞에 `황공 하옵니다'하고 감사해할 때가 올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민족을 구하기 위해서 남편을 버리고, 아들딸을 버리고 나온 몸입니다. 오직 한 길밖에 없는 충성의 길을 찾아 따라 나선 여러분들이니 피눈물을 흘리면서 정성을 다하고 생명력을 다 기울여서 그 땅을 붙들고, 그 나라를 붙들고 고생하라는 것입니다. 무릎이 소가죽처럼 되고, 얼굴이 야위더라도 정성을 다해서 여자로서 한 맺히게 했던, 타락의 원한을 탕감해야만 합니다.

타락 이후 지금까지 6천년 역사노정에서 하나님은 모자협조 노정밖에 못 찾아 나왔습니다. 그렇지요? 지금까지 6천년 동안 예수님을 중심삼고 모자협조 노정밖에 찾아 나오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을 중심삼고 볼때, 여러분은 해와의 입장입니다. 그럼 여러분은 지금까지 모자협조를 했습니까? 이제 여러분이 이 자리에 나옴으로 말미암아 여러분의 아들과 하나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뜻을 중심삼은 일선이기 때문에 여기에 나오면 하나님과 하나되고, 부모와 하나되지요? 즉, 하나님이 협조하시고 부모가 여러분을 동정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 다음엔 여러분들의 아들딸이 돌아오게 되고 여러분의 남편이 돌아오게 되는 것입니다. 또, 여러분의 가정 전체가 돌아오게 되는 것입니다. 비록 반대를 하지만 외손녀를 품에 안고 `아이고, 이 원수야' 하면서도 `언제 돌아올 것인가' 하여 초조하게 여러분이 돌아오기를 기다린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전체가 여기에 걸려들었다는 것입니다.

해와 한 사람이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관계가 끊어져 버렸고, 부모의 길이 끊어져 버렸고, 친척과 종족과 아들딸과 아내의 길이 끊어져 버렸기 때문에 해와 하나가 잃어버렸던 것을 한꺼번에 탕감하려니 축복가정을 내세우게 된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관심을 갖고, 통일교회 선생님이 관심을 갖고, 어머니가 관심을 갖고, 여러분의 친척이 관심을 갖고, 여러분의 남편과 아들딸이 전부 다 관심을 갖게 되는 것입니다. 이처럼 통일된 심정의 일치점을 가질 수 있는 때는 이런 한때밖에 없기에, 이것을 해원성사하려니 불가피하게 여러분을 내세우지 않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하겠습니다.

하나님이 지금까지 6천년 동안 모자협조를 할 수 있는 그 한 길만을 찾아 나왔지만 그것만으로는 해와로 말미암아 부모와 처자와 친족과 종족과 민족 전체가 갈라지게 되었던 한을 풀 수 없기 때문에, 오늘날 역사를 거쳐 나온 통일교회가 동서남북 사방을 중심삼고 그 전체를 한꺼번에 총합하여 일체의 한을 풀 수 있는 심정적 통일의 기원을 마련하려는 것입니다. 그러한 자리가 축복가정의 부인들이 지금 나가서 활동하고 있는 터전인 것을 확실히 알아야 되겠습니다. 여러분 알겠어요? 「예」